본문 바로가기
On News/TV

'1박 2일' 첫 여행 함께한 슈퍼카 공개!

by Rescue911K 2013. 12. 2.



‘1박2일’이 새로운 멤버들과 첫 여행을 마친 ‘3:3 슈퍼카’를 공개했다.

 

김주혁-김준호-데프콘-차태현-김종민-정준영 등 여섯 멤버로 새롭게 단장한 KBS 2TV ‘해피선데이-1박2일’ 시즌3(이하1박2일’)가 오늘(1일) 첫 방송되는 가운데,제작진은 이날 슈퍼카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제작진이 설명한 ‘3:3 슈퍼카’라는 말이 무색할 정도로 ‘트럭 한 대’가 담겨있어 궁금증을 가지게 만든다. 강원도 구 번호판을 단 트럭 곳곳에는 카메라 장비와 함께 밧줄이 칭칭 감겨있고, 세월의 흔적을 느낄 수 있어 눈길을 모은다.


이에 대해 제작진은 “사진 속 트럭은 국내에서 유일하게 허가를 받은 차량등록증을 가지고 있는 3:3 오픈카”라면서 “시즌3 여섯 명의 멤버들이 안과 밖으로 세 명씩 앉을 수 있다. 멤버들이 모두 슈퍼카를 보면서 감탄을 금치 못했다”고 밝혔다.


이어 “이 트럭은 온몸으로 바람을 맞으며 자연 경관을 만끽할 수 있는 여행의 재미와 함께 ‘1박2일’ 멤버들과 시민들을 만나게 해준 고마운 존재”라면서 “강원도 인제 첫 여행을 함께한 이 트럭은 우리에겐 슈퍼카 그 이상의 의미가 있다”고 설명했다.


과거 ‘1박2일’의 트럭은 전국 곳곳을 다니며 구수한 농촌의 향기와 ‘1박2일’을 만난 시민들의 표정을 담아내는 등 상징적인 존재이기도 했었다. 이에 ‘트럭’의 재등장에 누리꾼은 환호를 보내고 있다.


‘1박2일’ 슈퍼카 사진을 접한 누리꾼은 “옛날 생각 많이 나네요~시골가면 트럭 뒤에 타는 것도 하나의 재미였는데~”, “1박2일’에서 트럭을 다시 볼 수 있다니 좋다~”, “이제 한참 추워지는데 저 뒤에 타는 멤버들의 표정이 너무 궁금하다~”, “시승식은 어떻게 했는지 완전 궁금하네요!오늘 방송으로 확인하겠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 Photo provided by KBS  Press Release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