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Music

나인뮤지스 ‘글루(GLUE)’ 안무, 늘씬 몸매와 절도 있는 칼군무로 독보적인 포스 발

by Rescue911K 2013. 12. 10.



나인뮤지스가 10일 정오 공식 유투브 채널(http://www.youtube.com/ninemusesch)을 통해 신곡 ‘글루(GLUE)’의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나인뮤지스는 12월 4일 디지털 싱글 ‘글루(GLUE)’을 발표하며 컴백했다. 컴백 전 공개된 티저 이미지와 영상에서 ‘25금’의 섹시미를 강조하고 시스루가 가미된 타이트한 전신 레깅스룩으로 모델돌다운 몸매를 과시하여 컴백 전부터 기대를 모으며 화제를 불러 일으킨 바 있다. 컴백 첫 무대인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화이트 스타일링으로 변화를 주어 청순 섹시함을 선보인 후 다시 레깅스룩으로 모델 포스를 발산하며 다양한 이미지의 섹시함을 보여주었다.


공개된 영상에서 나인뮤지스는 무대와 뮤직비디오에서 보여준 레깅스룩이 아닌 운동화에 편한 캐주얼룩을 선보였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스키니한 하의와 타이트한 상의로 늘씬한 몸매가 엿보여 캐주얼룩에도 나인뮤지스만의 섹시미를 여과없이 드러내었다. 여기에 고난도 안무를 무대보다 더욱 역동적이고 절도 있는 칼군무로 소화해내 독보적인 포스를 발산하여 눈길을 끈다.


여기에 곳곳에 눈에 띠는 포인트 춤이 들어 있어 시선을 모은다. 손동작과 함께 머리를 좌우로 강하게 흔드는 동작으로 살아 있는 안무의 느낌을 주고, 이유애린이 랩을 하며 가운데에서 등장할 때 두 팔을 모았다 폈다 하는 동작 등이 절도 있고 역동적이면서 멤버 모두 딱딱 들어맞아 감탄을 자아낸다. 귀여운 ‘둘리춤’을 캐주얼룩에도 역시 나인뮤지스답게 섹시하게 소화해 가장 눈에 띄는 포인트 춤으로 등극하였다.


12월 4일 신곡 ‘글루(GLUE)’로 컴백한 나인뮤지스는 늘씬 몸매를 강조한 레깅스룩으로 섹시미를 발산하고, 걸그룹 중에서도 단연 돋보이는 역동적이면서도 세련된 고난도 안무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라이브까지 흔들리지 않아 외모와 실력에서 독보적인 입지를 다져가고 있다.


/ Photo provided by 스타제국  Press Release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