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Music

이은미, 2013 마지막 콘서트로 소외아동의 기부천사

by Rescue911K 2013. 12. 11.



무대 위에서 더없이 열정적인 맨발의 디바 이은미가 소외된 아이들을 돕기 위해 [2013 이은미 연말콘서트 Diva’s Note]의 티켓을 기부한다. 팍팍하고 고단한 삶에 모두 지치고 추운 연말이지만 이은미는 자신이 가장 잘할 수 있는 공연을 통해 서로에게 따뜻한 온정을 나누고 조금이나마 훈훈한 연말을 맞이 한다. 


어린 시절부터 보육원과 영아원에서 봉사활동을 하며 버려진 아기들, 몸이 불편한 장애아이들을 만나 그들을 위해 할 수 있는 일이 무엇이 있을까 고민하며 특수학교 교사의 꿈을 꾸기도 했던 이은미는 네이버와 재단법인해피빈이 운영하는 기부 포털 해피빈을 통해 세상에 버려진 소외 아동에 대한 관심과 사랑을 무대로 나눌 예정.


이은미가 해피빈에 기부한 티켓은 사이버 머니인 콩을 기부하여 경매에 참여할 수 있으며 경매로 거두어진 기금은 꿈 많은 아이들의 학비로 쓰여진다. 


오는 12월 27일부터 29일에 열리는 이번 콘서트의 컨셉인 [Diva’s Note]는 무대 위에서 음악에 대한 열정뿐만 아니라 소소한 일상의 행복을 아는 한 여자로서의 이은미의 이야기를 관객들에게 전달하고 또 서로 위로하고 위안을 삼으며 함께 느끼는 공연이다. 라이브 무대에서 진정한 명품 디바로 진면목을 드러내는 이은미는 ‘애인있어요’, ‘헤어지는 중입니다’, ‘녹턴’, ‘어떤 그리움’, ‘기억 속으로’ 등의 히트곡들과 그녀만의 색으로 재해석한 겨울 분위기에 맞는 곡들로 그 어느 때보다 풍성하고 따뜻한 연말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나 이번 공연에서는 이은미의 2013년 마지막 콘서트를 찾은 관객들을 위한 다양한 선물과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Diva’s Note]만의 특별한 티켓 맨발석을 구매한 관객들에게 맨발의 디바인 이은미처럼 신발 벗고 신나게 놀 수 있게 슬리퍼와 따뜻한 마음으로 콘서트의 열정을 즐기고 기억할 수 있도록 핫팩과 노트, 달콤한 초콜릿 등의 선물 패키지를 제공하여 관객에 대한 이은미의 배려와 사랑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 밖에도 부모님께 선물을 준비하는 자녀들을 위한 ‘효도할인’, 2014년도 수험생과 그들의 가족들을 위한 ‘수험생 부모 수고 할인’. 빛나는 여고 시절을 함께 한 친구들과의 추억을 나눌 수 있는 ‘여고 동창생 할인’ 등의 혜택이 주어지며, 20인 이상의 단체 구매자들을 위한 할인도 준비되어 있어 소중한 사람들과 연말을 보내기에 가장 어울리는 공연이 될 것이다.


올 한 해도 지치고 힘들지만 열심히 달려온 우리에게 ‘지금 당신의 모습이 그 누구보다 아름답다.’고 따뜻한 위로와 위안을 노래하는 명품 가수 이은미의 콘서트는 12월 27일(금)~29일(일)까지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진행되며 예매는 인터파크(1544-1555)를 통해 가능. 


/ Photo provided by  MSTORM Co,.Ltd  Press Release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