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Music

<애쉬그레이> 시크한 수트 자태의 강렬한 비쥬얼 예고!

by Rescue911K 2014. 1. 8.



클릭비 출신 노민혁 소속 밴드 애쉬그레이가 클래식한 수트 패션으로 강렬한 비쥬얼을 담은 앨범 이미지를 공개했다.

 

애쉬그레이는 기타 신동으로 불리며 수준급 기타실력을 자랑하는 노민혁과 감성 음악을 디제잉하는 DJ PLO(피엘오), 얼마 전 새롭게 공개된 실력파 보컬리스트 브루지(Bruzi)로 구성된 일렉트로닉팝 밴드다.

 



신규앨범 발매에 앞서 공개한 앨범 이미지는 기존 선보였던 이미지를 벗고 멤버 전원이 클래식한 스타일의 수트를 착용해 시크한 락밴드의 매력을 선보였고, 안경과 썬글라스의 소품을 사용해 멤버 별 개성을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애쉬그레이 멤버들은 이번 자켓 촬영현장에서 프로 모델 못지않은 포스를 선보였다. 초반에 다소 생소해하는 모습을 보였지만 카메라 플래시가 터지기 시작하자 각자의 개성을 뽐내며 거침없이 포즈를 선보였다.

 

한편, 애쉬그레이의 신규 앨범은 국내 유명 스태프의 참여로 눈길을 끌고 있다. 하지원, 이효리, 손담비, 애프터스쿨 등 국내 톱스타들과 작업한 박정민 사진작가와 소녀시대, 씨스타, 티아라, 원더걸스, 에이핑크 등을 담당한 스타일 디렉터 이은아의 참여로 완성도를 높였다.

 

최근 빅풋레코즈로 소속사를 옮기고 보컬 브루지를 영입하여 오는 1월 15일 신규 앨범 발매를 앞두고 있다.


/ Photo provided by 빅풋레코즈  Press Release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