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Music

박지윤, 싱글앨범 ‘Inner Space’로 17일 컴백

by Rescue911K 2014. 2. 10.



가수 박지윤이 싱글앨범 [Inner Space]로 17일 컴백한다. 


박지윤이 17일 새롭게 발표하는 싱글앨범 [Inner Space]는 박지윤이 직접 자신의 속마음을 들여다보며 탐험하는 콘셉트로 제작됐으며, 미스틱89의 음악 연구소 ‘TEAM89’가 이번 앨범의 전체 프로듀싱을 맡았다. 


특히 박지윤은 앨범 기획 단계부터 음악작업을 아우르는 전 단계에 직접 참여하는 것은 물론, 앨범에 실리는 곡의 가사를 직접 도맡아 작사하는 등 완성도를 높였다. 


공개될 앨범에서는 박지윤의 대담하고 솔직한 이야기를 만나볼 수 있으며, 더욱 넓어진 음악적 스펙트럼을 확인할 수 있는 곡들로 채워질 예정이다. 


오는 11일 밤, 박지윤은 앨범 발매에 앞서 <나의 뇌구조>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할 계획이다. <나의 뇌구조>는 윤종신과 박지윤이 함께 작사하고, ‘TEAM89’의 포스티노가 작곡과 편곡을 맡은 곡으로, 공개될 뮤직비디오에는 박지윤의 청순하고 신비로운 모습과 함께 평소 본인이 아끼던 소장품들이 담긴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박지윤은 지난 2013년 <미스터리>를 발표하며 뜨거운 관심과 인기 속에 성공적으로 컴백했다. 특히 <미스터리>의 음원이 공개되자마자 주요 음원차트 1위에 오르며 관록을 과시해 새로운 음원강자로 떠올랐다. 


박지윤의 소속사 미스틱89의 조배현 본부장은 “이번 앨범은 가수 박지윤이 1년 동안 진행하는 프로젝트 중 두 번째에 해당하는 겨울 프로젝트”라고 밝히며, “본인이 직접 열의를 갖고 기획과 작사에 참여했으니, 17일 공개될 박지윤의 다채로운 색깔이 담긴 앨범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 Photo provided by  MYSTIC89 Press Release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