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TV

'사남일녀' 이하늬, 혼신의 '막춤 3종 세트' 공개!

by Rescue911K 2014. 2. 27.



‘사남일녀’의 털털 고명딸 이하늬가 때 아닌 은퇴(?) 걱정을 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하늬는 오는 28일 밤 10시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사남일녀’에서 체면을 내려놓은 ‘막춤 삼매경’으로 웃음을 자아낼 예정인 가운데, 이하늬의 ‘막춤 3종 세트’ 사진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남해 팔랑마을 윤점방오-김순귀 아빠-엄마와 함께하는 마지막 이야기는 아빠의 소원성취를 위해 ‘사남일녀’가 힘을 합친 ‘윤점방오의 테이큰’ 제작과정이 공개된다. 그 중 이하늬는 미녀 악당으로 변신해 털털한 매력의 끝을 보여주며 ‘댄싱퀸’에 등극할 예정.


촬영 당시 이하늬는 섹시 웨이브로 가볍게 몸을 푼 후 아빠를 향해 애교 가득한 대사를 완벽히 소화해 감독을 맡은 김재원으로부터 “역시 잘해~”라는 칭찬을 들었다. 또한 이하늬는 여배우의 체면을 내려놓고 무반주 막춤까지 서슴없이 추는 등 댄스 본능을 폭발시켰다.



특히 이하늬는 몸을 사리지 않고 솟탱이골의 조카 산하에게서 전수받은 필살기 ‘개다리 춤’까지 완벽하게 춘 뒤 “나 여배우 은퇴해야 하는 거 아니야?”라고 하소연 아닌 하소연을 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공개된 ‘막춤 3종 세트’ 사진은 이하늬의 걱정을 엿볼(?) 수 있을 만큼 섹시하면서도 코믹한 모습이 담겨있어 보는 이로 하여금 배꼽을 잡게 만든다.


이하늬의 ‘막춤 3종 세트’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하늬 딱 걸린 표정 너무 코믹하다ㅋㅋ 어떻게 춤을 췄길래 은퇴 걱정까지?ㅋㅋㅋ", "배우 이하늬도 매력 있지만 사람 이하늬가 참 좋은 것 같아~", "털털 매력의 최고봉 인 듯~ 친 언니 삼고 싶다~", "파도 파도 끝없이 나오는 이하늬 매력~ 막춤 까지? 볼매일세~", "이번 주 ‘사남일녀’도 꿀잼 예약이요~ 본방 사수해야지!"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과연 여배우 은퇴걱정을 할 만큼 강렬한 이하늬의 ‘막춤’은 어떠했을지, 오는 28일 밤10시에 방송되는 ‘사남일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청정예능으로 호평을 받고 있는 '사남일녀'는 김구라-김민종-서장훈-김재원 네 형제와 고명딸 이하늬가 남매가 돼 시골에 계신 부모님과 4박 5일 동안 함께 생활하는 리얼리티 관찰 예능프로그램. 경상남도 남해 팔랑마을 아빠-엄마와 함께하는 마지막 이야기는 오는 28일 금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 Photo & Media provided by MBC, 더 틱톡   Press Release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