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TV

‘정우, 팬사인회서 팬 바보 인증! '역시 정우!’

by Rescue911K 2014. 3. 31.



배우 정우가 팬들과 진한 만남의 시간을 가졌다. 지난 29일 부천에 위치한 현대백화점 중동점에서 진행된 남성복 브랜드 트루젠의 팬 사인회에 참석한 것.


정우는 이 날, 약 500여 명의 팬들과 함께 약 2시간 가량 화기애애한 시간을 보냈다. 특히, 사인회 전 날 저녁부터 정우를 만나기 위해 몰린 팬들의 소식에 정우가 고맙고도 미안한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역시 정우였다. 팬들에 대한 각별한 애정으로 유명한 정우답게 일일이 팬들의 손을 잡아주고 어깨를 쓰담쓰담해주며 안아주는 등 완벽한 팬 서비스로 당초 1시간으로 예정되었던 팬 사인회였지만 약 2시간 동안 마지막 팬까지 변함없는 최상의 팬 서비스를 보여주어 이날 모인 많은 팬들과 주위 사람들에게 찬사를 받았다. 또한, 사인을 받지 못하고 멀리서 정우를 지켜보는 팬들에게도 계속해서 손을 흔들고 이야기를 건네는 등 예외 없는 팬 서비스를 선사해 팬들의 호응이 끊이지 않았다.


정우는 이 날 레이니데이 룩의 정석을 보여주었다. 아침부터 흐려져 비가 왔던 행사 당일의 날씨에 맞춘 듯 다크한 블루 컬러의 트렌치 코트에 그레이 컬러 이너를 매치해 세련된 도시 남자의 매력을 한껏 뽐냈다. 정우가 착용한 트렌치코트는 가벼운 면 소재를 사용하여 봄, 여름뿐 만이 아닌 사계절 내내 입을 수 있으며 캐주얼부터 포멀한 착장까지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실용성 ‘갑’ 아이템이다.


 현재 정우는 김윤석, 김희애, 한효주와 함께 영화 ‘쎄시봉’의 주연으로 캐스팅되어 영화 촬영 준비 중에 있다.


/ Photo & Media provided by 벨엑터스  Press Release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