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Fashion

박진희, 웨딩화보 써드 마인드 스튜디오 김보하 작가와 작업!

by Rescue911K 2014. 5. 9.



지난 4월 29일 논현동의 더 써드 마인드 스튜디오의 포토그래퍼 김보하 작가와 작업한 배우 박진희의 웨딩 화보가 공개되었다.


박진희의 백만불짜리 미소와 아름다운 몸매가 시선을 끈 이번 웨딩 화보를 통해 다양한 디자인의 드레스와 소담한 부케를 들고 청순하면서도 생기 있는 신부로 변신하여 화제가 되고 있다. 




모든 꽃이 만발하는 계절의 여왕 5월에 신부가 되는 화보 속 박진희는 이명순 웨딩 드레스를 입고 다양한 컨셉을 소화하며 아름다운 신부로 변신하였다. 배우 박진희와 오랜 인연을 맺어 온 메이크업 아티스트 김현숙 원장(제니하우스)은 "다양한 룩에 어울리는 그녀만의 표정 연기와 사랑스러운 분위기가 보는 이들의 시선을 끌어당김은 물론, 서로를 아껴주는 모습이 너무 예쁜 두 사람과의 웨딩 촬영은 시종일관 즐거웠다"고 전했다."


박진희의 헤어를 담당한 헤어 디자이너 구미정 팀장(제니하우스)은 " 2014년에는 잔잔한 무드의 플라워 리스를 활용한 로맨틱한 헤어 스타일이 매우 강세이다. 바람에 흩날리듯 부드럽게 흘러내리는 결감과 이마, 목선의 잔머리들을 살려주는 내추럴 로우 번 헤어로 어려 보이면서 러블리한 느낌을 살려 연출하였고, 드레스가 바뀔 때마다 화관의 위치를 조금씩 바꾸면서 드라마틱한 화보를 완성하였다." 라고 전했다. 또한 박진희의 고급스럽고 화사한 블루밍 웨딩 메이크업은 성희 실장(제니하우스)이 담당하였다. 


한편, 박진희 소속사의 한 관계자는 "오는 5월 11일 오후 6시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최대한 조용한 결혼식을 올리고 싶은 마음에 결혼식은 가족과 가까운 지인 등 최소한의 인원으로 비공개로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 Photo & Media provided by 제니하우스(www.jennyhouse.co.kr)  Press Release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