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Fashion

장쯔이 효과! 큰손 중국인이 원하는 명품은?

by Rescue911K 2014. 5. 13.



중국뿐 아니라, 전세계에서 활약하고 있는 배우 장쯔이가 이태리 패션 브랜드 옷을 입은 사진이 (중국판 트위터) 웨이보에 뜨면서, 연휴 기간 동안 한국을 찾은 큰손 중국 관광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었다.




장쯔이가 입은 의상은 이태리 명품 브랜드 에트로(ETRO) 14 SS 컬렉션으로, 지난달 베이징에서 열린 ‘LET’S PAISLEY, LET’S PLAY, BE ETRO’ 행사에서 착용하였다. 장쯔이는 이날 키가 180cm가 넘는 금발 프로 모델이 입은 것과 비교해도 손색 없을 정도로 완벽하게 룩을 소화하며 우아함을 뽐냈다.


에트로 관계자는 “지난 연휴 장쯔이 드레스를 문의하는 중국 관광객들이 많았다. 500만원 대를 호가하는 고가의 쇼 드레스지만, 구매하고 싶어하는 고객들이 많았다. 재고가 없어 팔지 못해 아쉬웠다.”고 전했다   


장쯔이 드레스는 에트로 브랜드의 상징인 페이즐리를 부드러운 실크로 매우 섬세하고 여성스럽게 표현한 드레스다. 골드 메탈릭 벨트가 더해지면서 드레이핑이 더해진 우아한 실루엣을 확실하게 보여주었고, 누드 톤의 액세서리들이 옷의 프린트들이 더욱 돋보이도록 매치되었다.


네크 라인부터 허리 라인까지 더해진 수공예로 만들어진 에나멜 메시는, 우아하면서도 강렬한 느낌을 더해주며 조명을 받았을 때 더욱 빛나 얼굴을 화사하게 해주는 반사판 역할을 해주기도 한다.


/ Photo & Media provided by ETRO  Press Release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