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TV

[너희들은 포위됐다] 최영신, 스토킹 당하는 윤정역 맡아!

by Rescue911K 2014. 5. 13.



신인배우 최영신이 SBS 새 수목드라마 ‘너희들은 포위됐다’에서 지독한 스토킹을 당하던 끝에 수사를 의뢰하는 윤정 역을 맡아 열연했다. 


‘너희들은 포위됐다’는 '외과의사 봉달희' '오작교 형제들' 등 인기 드라마를 집필한 이정선 작가와 '자이언트' '샐러리맨 초한지'를 히트시킨 유인식 감독이 힘을 합친 새 드라마로 강남경찰서를 배경으로 한 청춘 성장 로맨스 수사물이다. 


극중 스토킹을 당하던 끝에 용기를 갖고 수사를 의뢰하는 윤정 역을 맡은 최영신은 최근 tvN 시트콤 ‘감자별’에서 노수영(서예지)의 절친한 친구 영신(최영신)역으로 출연 하는 등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고 있다. 





또 영화“워킹걸(조여정,김태우,클라라 주연)”에서도 주인공(조여정)샾의 여직원역활로 통통튀는 캐릭터로 열연을 하고 있는 중이다.


“아직 부족하지만, 항상 진정성 있는 연기를 하려고 노력한다. 좋은 시선으로 봐주셨으면 좋겠다.”는 그녀의 연기가 극중에서 얼마나 빛을 발할지 기대된다.


아직 생소한 이름의 신인 여배우 이지만 전에도 원더풀마마, 마이더스, 시크릿가든 등 좋은 드라마에서 연기를 펼치던 연기자이기 때문에 더욱 기대해도 좋을것 같다.


신인배우 최영신이 출연하는 ‘너희들은 포위됐다’는 5월 14, 15, 16일 오후 10시 제 3, 4, 5회에서 볼 수 있다. 


/ Photo & Media provided by   Press Release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