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Fashion

FashionN, 송경아 - 아이린 MC합류…‘팔로우 미3’ 출격준비 완료

by Rescue911K 2014. 5. 15.




모델 송경아가 패션앤(FashionN) ‘팔로우 미’ 시즌2에 이어 시즌3에서도 MC로 활약한다. 유니크한 스타일로 패션 아이콘으로 주목 받는 모델 아이린도 시즌3의 새로운 MC로 합류한다.

 

티캐스트 계열의 여성채널 패션앤(FashionN)에서 오는 28일(수) 밤 12시에 첫 방송하는 ‘팔로우 미’ 시즌3가 아이비, 모델 송경아와 함께 아이린의 합류로 출격 준비를 마쳤다. 이번 시즌3는 ‘깐깐한 그녀들의 리얼 검증 프로젝트’에 걸맞게 소문만 무성한 뷰티 이야기부터 패션, 라이프스타일 등 다양한 아이템들을 직접 검증해보며 3명의 MC가 느낀 정보들을 생생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모델 송경아는 ‘팔로우 미’ 시즌2에 이어 시즌3에도 MC 자리를 꿰찼다. 지난 시즌에서 ‘진격의 송경아’로 불리며 예능감을 선보인 송경아는 뛰어난 말솜씨와 공감가는 정보전달력으로 호평을 받았다. 최근 모델일과 방송뿐만 아니라 전시회, 개인브랜드 론칭 등 바쁜 나날을 보내며 새로운 매력을 선보이고 있는 중이다.

 

송경아는 “지난 시즌에 이어서 MC로 발탁된 만큼 뷰티 플래너로서의 책임감이 더욱 무거워 진다”며 “새식구가 된 아이비와 아이린과 함께 가감 없이 보여드리면서 친한 언니 동생들이 만나는 듯 친근감 있는 프로그램으로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MC를 맡은 소감을 밝혔다.

 

이번 시즌 새롭게 합류한 모델 아이린은 최근 패션계에서 주목하고 있는 인물이다. SNS 팔로워수가 20만 명이 넘는 등 많은 팬을 보유한 아이린은 남다른 스타일링 감각으로 미국 ‘스타일닷컴’에도 포착되며 ‘스트리트 패션의 최강자’로 떠오르고 있다. 톡톡 튀는 20대의 감성과 담대한 솔직함으로 ‘팔로우 미3’에 새로운 기운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되는 인물이다.

 

’팔로우 미3’ 제작관계자는 “아이린이 직접 집에서 민낯을 선보이는 등 ‘팔로우 미 3’를 통해 본인의 모든 것을 아낌없이 보여줄 예정이다”라며 “3MC와 함께 지난 시즌과는 차별화 된 ‘팔로우 미3’를 기대해주셔도 좋다”고 말했다. ‘팔로우 미’ 시즌3는 28일(수) 밤 12시에 패션앤(FashionN)에서 첫 방송된다.


/ Photo & Media provided by FashionN  Press Release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