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Music

가수 비록(B-Rock), 다비치 ‘You are my everything’ 리메이크곡 공개!

by Rescue911K 2014. 5. 20.



신인가수 비록(B-Rock)과 팀버(TIMBER) 멤버 케이브라운(K.Brown)의 듀엣곡 ‘You are my everything’이 공개되어 화제다.

 

20일 정오에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이번 앨범은 대한민국 최고의 보컬리스트이자 여성 보컬 듀오인 다비치(강민경, 이해리)의 2집 앨범 수록곡인 ‘You are my everything’을 리메이크한 곡으로 헤어진 연인을 애타게 그리워하는 내용을 담고 있는 모던발라드 곡이다.

 




감성적인 피아노 선율과 감미로운 목소리가 어우러져 귀에 감기는 하모니를 만들어내고, 풍부한 디스토션 기타와 스트링에 힙합적인 비트가 더해져 더욱 세련된 사운드를 연출했다.

 

더불어 비록만의 개성있는 목소리와 함께 실력파 남성 보컬그룹 팀버의 보컬인 케이브라운 특유의 감성적인 보이스가 어우러져 원곡과는 또 다른 새로운 매력을 느끼게 한다.

 

비록은 아직 가수로는 신인이지만 다비치, 초신성, 에이션(A.cian), 김도향 등의 작곡가이자 프로듀서로서 꾸준히 활동해온 실력파 뮤지션이다.

 

특히 이번 리메이크 앨범의 원곡인  ‘You are my everything’의 경우 비록이 작곡가 데뷔 이전 직접 만든 첫 대중가요로 비록 본인에게는 더욱 의미가 깊은 노래이며, SBS ‘정글의 법칙’ 테마곡으로 소개되면서 다비치의 앨범이 공개되기 전부터 화제가 되기도 했었다.

 



비록의 소속사 모노뮤직은 “많은 사랑을 받았던 다비치 ‘You are my everything’의 리메이크곡을 발표하는 만큼 많은 준비를 했다.  원곡과는 대조적으로 남성보컬 두명이 만들어내는 그들만의 아름다운 음색이 싱그러운 5월, 음악 팬들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길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비록은 20일 음원 공개를 시작으로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활발히 활동할 예정이다.


/ Photo & Media provided by Mono Technology Korea  Press Release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