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Fashion

르윗, 라이풀과 캡슐 컬렉션 기념으로 패션모델 "한혜진"의 쿨 다운 비트 화보 공개!

by Rescue911K 2014. 5. 22.



컨템포러리 여성 캐릭터 캐쥬얼 브랜드인 르윗과 남성 중심의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라이풀의 이번 캡슐 컬렉션에서는 감각적이면서도 성별을 뛰어넘는 디자인이 돋보인다. 또한 라이풀의 앵무새, 르윗의 여우 등 각 브랜드의 시그니처 아이콘이 함께 디자인됐고 다양한 패턴과 로고 플레이로 재미를 더했다. 출시 품목은 원피스, 스웻 셔츠, 베이스볼 점퍼 등 총 16가지 제품이다.



 

르윗은 이번 캡슐 컬렉션을 기념해 패션 매거진 바자(Bazaar) 6월호에서 모델 한혜진의 화보를 공개한다. 최근 JTBC '마녀사냥'을 통해 대중적 인기까지 구가하는 탑 모델 한혜진은 '쿨 다운 비트(Cool-down beat)'라는 촬영 콘셉트에 알맞게 솔직하고 당찬 모습으로 촬영에 임했다. 더불어 쭉쭉 뻗은 긴 팔다리와 엣지 있는 포즈로 이번 캡슐 컬렉션 아이템들을 한층 돋보이게 했다는 후문이다.




 

캡슐 컬렉션 런칭은 서울 시내 각 지역 팝업 스토어를 통해 더욱 특별하게 만나볼 수 있다. 오는 5월 25일까지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이후 5월 31일부터 약 2주간은 홍대 에이랜드(A-LAND)에서 ‘르윗 아지트(Agit)’ 콘셉트로 팝업스토어가 열리며, 오픈 당일은 럭키 드로우 등의 이벤트도 펼쳐진다. 팝업 스토어 외에도 현재 전국 르윗 매장과 라이풀 공식 홈페이지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르윗과 라이풀의 캡슐 컬렉션은 성별을 뛰어넘는 프로젝트란 점에서 상당히 이례적이다. 또한 셀러브리티 등과의 단발성 콜라보레이션 작업이 아닌, 기획부터 제작까지 전 과정에서 각 브랜드 디자이너들의 완전한 협업으로 완성된 컬렉션이기에 더욱 의미있는 작업으로도 알려졌다.


/ Photo & Media provided by 르윗  Press Release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