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Music

한예진 ‘김보혜’, 아이돌 그룹 ‘키스&크라이’로 앨범 발표

by Rescue911K 2014. 5. 27.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前 한국방송예술진흥원, 이하 한예진)은 최근 실용음악학과 김보혜(09학번) 학생이 그룹 ‘키스&크라이’의 리드 보컬 보혜(BOHYE)로 데뷔하여 종횡무진 활약 중이라고 밝혔다.

 

보혜(한예진 실용음악학과 09학번)가 속한 그룹 ‘키스&크라이’는 노래면 노래, 춤이면 춤, 외모와 끼를 모두 갖춘 신개념 퍼포먼스 보컬그룹으로 그룹 ‘벨라’에서 ‘가창력돌’이라는 새로운 수식어를 만들었던 보혜를 비롯해 그룹 V.N.T에서 뛰어난 실력을 인정받은 소유미(SOYUMI), 실용음악을 전공하고 있는 해나(HAENA), ‘하루 종일 비가 내렸어’, ‘사귈 만큼 사귀었어.’ 등의 곡으로 많은 팬 층을 확보하고 있는 디아(DIA)까지 총 4명으로 구성되어 있다.



 

‘키스&크라이’는 지난 1월, 첫 번째 디지털 싱글 <도미노 게임>으로 데뷔한 후 5월 7일에 두 번째 디지털 싱글 <나쁜 여자>를 발표했다. 복고풍 R&B 소울 스타일의 멜로디와 편곡이 세련되게 조합된 이번 앨범은 폭발적인 가창력과 파워풀한 보컬 퍼포먼스를 중심으로 짜여져 키스&크라이만의 새로운 매력을 보여주고 있어 주목받고 있다.

이렇게 첫 데뷔부터 국내 최고의 퍼포먼스 보컬그룹으로 떠오르고 있는 신예그룹 ‘키스&크라이’의 리더는 보혜(한예진 실용음악학과 09학번)다. 보혜(BOHTYE)는 보컬과 퍼포먼스에 강한 모습을 보여주면서 팀 전체를 이끌고 있다. 또 뛰어난 가창력을 바탕으로 데뷔앨범 <도미노 게임>에서 사랑을 주기만 할뿐 사랑 받지 못하고 항상 포기해야 하는 애달픈 여자의 감정을 잘 표현해냈다는 평을 받아 앞으로의 활약이 기대된다. 현재 ‘키스&크라이’는 꾸준한 앨범 발표를 통해 다양한 팬 층을 확보하고 있다.

 

보혜(한예진 실용음악학과 09학번)가 재학중인 한예진 실용음악학과는 교내 첨단 레코딩 스튜디오에서 작곡, 연주, 제작, 보컬, 힙합(RAP), 음향 등 철저한 개인레슨 위주의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자유로운 개인 연습실 및 레코딩 스튜디오 사용으로 재학생들의 실력 향상에 집중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진다. 재학생 중 가수로 데뷔하여 활동하고 있는 재학생은 슈퍼스타K5 TOP8 진출자 윤태경, 그룹 Say Yes의 송호경, 그룹 디하이트, 최준원 등이 있다.


/ Photo & Media provided by 위너스피알 Press Release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