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Music

윤도현 '스케치북' 음악감독 강승원과 콜라보레이션 티저영상 공개

by Rescue911K 2014. 7. 28.







가수 윤도현이 '스케치북' 음악감독 강승원과 콜라보레이션 한 음원, '오늘도 어제 같은 나는'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공개된 티저 영상은 <강승원 1집 만들기 프로젝트 : Part 2>의 음원 '오늘도 어제 같은 나는'을 소개하기 위한 영상이다. 서정적인 멜로디와 차분한 배경 속에 자리한 가수 윤도현과 의자의 모습들이 음원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KBS 음악프로그램 '윤도현의 러브레터'에서 함께했던 인연으로 이번 <강승원 1집 만들기 프로젝트 : Part 2>에 참여하게 된 윤도현은 '오늘도 어제 같은 나는'을 불렀다. '사랑TWO', '너를 보내고', '잊을게' 등의 발라드 곡에서 선보였던 애틋한 감성을 유감없이 발휘했다는 후문이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영상으로 대중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강승원 1집 만들기 프로젝트 Part 2>의 '오늘도 어제 같은 나는'은 오는 7월 00일 음원과 함께 뮤직비디오를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강승원 1집 만들기 프로젝트>는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 음악 감독인 강승원이 음악을 시작한 고등학교 때부터 약 40년간 만들어 온 50여 곡의 미발표곡을 온라인을 통해 음원으로 공개한 뒤, 연말에 정식 앨범을 발매하기 위한 프로젝트다.


/ Photo & Media provided by   Press Release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