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TV

[운명처럼 널 사랑해] 장혁 vs 최진혁, 장나라 쟁탈전!

by Rescue911K 2014. 7. 30.



‘운명처럼 널 사랑해’가 좌장혁, 우진혁에 빠진 장나라의 삼각 러브라인 스틸을 공개하며 이들의 러브라인에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한번 보면 헤어나올 수 없는 상큼 발랄 ‘개미지옥 드라마’ MBC 수목 미니시리즈 '운명처럼 널 사랑해'(주찬옥, 조진국 극본/이동윤 연출/(주)넘버쓰리픽쳐스, 페이지원필름(주) 제작)(이하 '운널사')측은 장나라를 사이에 두고 육탄전을 벌이는 장혁과 최진혁의 코믹한 스틸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 된 스틸은 장혁, 장나라, 최진혁 세 사람의 스튜디오 촬영 컷. 극중 건(장혁 분)과 다니엘(최진혁 분)의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한 화보촬영 모습이다. 화보 촬영 도중 건과 다니엘은 미영(장나라 분)을 사이에 둔 물러설 수 없는 ‘치열한 신경전’을 벌여 웃음을 자아낸다.

 

 

스틸 속에서 장혁과 최진혁은 가운데 앉아있는 장나라를 조금이라도 자신의 옆에 두기 위해 완력다툼을 벌이고 있고, 두 남자의 팽팽한 몸싸움 사이에 낀 장나라는 어쩔 줄 몰라 쩔쩔매는 모습.

 

이어 최진혁이 장나라의 어깨에 손을 올리자 이를 떼어놓기 위한 장혁 필사적인 저항이 웃음을 유발한다. 이어 장혁의 싫은 기색에도 꿋꿋하게 자리를 사수하려는 최진혁의 저항이 눈물겹기만 하다.

 

그 중 단연 압권은 아예 자리를 옮겨 장나라와 최진혁 사이를 몸으로 갈라놓고 있는 장혁. 특유의 ‘움하하하’ 웃음과 함께 승리감에 도취된 개선장군의 표정을 짓고 있는 장혁의 모습에 폭소가 절로 나온다.

 

장혁과 최진혁의 장나라 쟁탈전 소식에 네티즌들은 “애 아빠와 동네 오빠~ 둘 다 매력 빵빵 터지네~”, “악~대박 사건! 사진만 봐도 웃겨 죽겠음!”, “장나라 행복한 고민이네~ 장나라에 닥빙 중”, “사진만 봐도 장혁 웃음 소리 음성지원 되는 듯! 중독성 쩔어~”등 다양한 의견을 보였다.

 

한편, 시청자들의 연애 욕구를 활활 타오르게 만들고 있는 MBC 수목 미니시리즈 '운명처럼 널 사랑해' 9회는 오늘밤 10시에 방송된다.

 

/ Photo & Media provided by MBC,  ㈜넘버쓰리픽쳐스/페이지원필름㈜  Press Release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