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TV

시크릿 송지은, 청순 미모 속에 숨겨진 ‘폭풍 먹방’

by Rescue911K 2014. 9. 16.



그룹 시크릿 송지은이 도시락 ‘폭풍 먹방’을 선보여 화제다.

 

지난 13일 송지은은 대기실에서 팬에게 선물 받은 도시락을 먹은 후 찍은 깜찍한 인증샷을 인스타그램(@secret_jieunssong)에 업로드했다.

 

사진 속 송지은은 젓가락을 일자로 든 채 커다란 눈망울로 카메라 렌즈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 긴 생머리에 날렵한 브이라인, 우유빛 맑은 피부로 청순한 미모를 자랑하고 있지만 뒤편에 정리되어 있지 않은 도시락 상자는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내기 충분하다.

 

셀프 카메라와 함께 송지은은 “아아 배부르다. 만족만족. 급한 맘에 포장지 막 뜯어서 뒤에 버렸..”이라는 코멘트를 덧붙이며 팬들의 ‘엄마 미소’를 이끌어냈다.

 

사진을 접한 팬들은 “송지은 의외로 털털한 모습이 있네!”, “도시락 폭풍 먹방 찍고도 어쩜 그렇게 날씬하지”, “매번 리즈 갱신하는 송지은~ 흑발 진짜 잘 어울린다”며 애정 어린 반응을 보였다.

 

한편, 송지은이 속한 그룹 시크릿은 지난달 11일 신곡 ‘I’m In Love(아임 인 러브)’를 발표하고 그간 보여왔던 소녀 같은 모습에서 성숙한 여인의 비주얼로 이미지 변신에 성공했다.

 

블루지한 느낌의 인트로와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절묘한 조화를 이루는 ‘I’m In Love’는 ‘세수춤’, ‘인어춤’, ‘애교춤’ 등 시크릿 전매특허 다양한 포인트 안무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어제(14일) 활동을 마무리했다.


/ Photo & Media provided by TS Entertainment  Press Release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