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Fashion

[인스타일] 장보리 벗고 시크하게 변신한 오연서 화보 공개!

by Rescue911K 2014. 9. 22.



스타&패션 매거진 <인스타일>이 배우 오연서와 함께 촬영한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에서 와이드 팬츠와 보이시한 페도라 등 시크하고 세련된 매니시 룩을 입은 오연서는 드라마 속 캐릭터와는 180% 다른 모습으로 신선한 매력을 발산했다.


차갑고 다가가기 힘든 깍쟁이 이미지를 깨고, 이 시대의 ‘캔디’로 새롭게 태어난 오연서는 이번 화보 촬영을 통해 프로 모델 못지않은 능숙한 포즈와 깊이 있는 눈빛으로 스태프들을 감탄하게 했다고 <인스타일> 관계자는 전했다.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오연서는 “극중 장보리와 실제 성격이 무척 비슷하다.”며 도도해 보이는 이미지와 달리 실제로는 털털한 성격이라고 말했다. 또한 만화책, 추리 소설 등을 좋아하는 자신의 성향에 대해서 털어놓았다. 또 “드라마가 끝나면 후회 없이 신나게 놀고 싶다”며, 승마, 유럽 여행 등 남은 한 해의 계획에 대해 밝히기도 했다. 


오연서의 반전 매력이 담긴 패션 화보는 <인스타일> 10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 Photo & Media provided by  인스타일 Press Release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댓글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