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Fashion

투미(TUMI), ‘걸어 다니는 슈퍼카’ CFX 컬렉션 출시

by Rescue911K 2014. 10. 6.



명품 가방의 대표 브랜드 투미(TUMI)가 특별한 프리미엄 컬렉션인 CFX 컬렉션을 출시한다.


일명 ‘걸어 다니는 슈퍼카’라고 불리는 CFX 컬렉션은 스웨덴의 슈퍼 스포츠카 제조업체인 코닉세그(Koenigsegg)사 의 300만 불짜리 슈퍼카 제작에 사용되는 고기능 소재를 사용하여 만들어진 제품이다. CFX 컬렉션에 사용된 고기 능 소재는 투미 독점으로 사용하고 있는 특별 카본 파이버(Carbon Fiber)로 슈퍼카 제작 외에 여행 가방, 데이백, 액 세서리 등의 여러 아이템에 적용되어 큰 반향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가방 제작에 사용된 특별 카본 파이버는 가볍고 강한 내구성을 가지며, 카본 파이버 고유의 다크 그레이 컬러와 고급스럽고 은은한 광택이 특징이다. 카본 파이버 소재 특유의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CFX 컬렉션은 여행용 캐리어, 브리프 케이스, 더플, 전자기기 액세서리, 지갑 등의 다양한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 Photo & Media provided by TUMI KOREA  Press Release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