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Music

송지은, 개미허리+각선미 돋보이는 새 앨범 ‘25’ 이미지 추가 공개

by Rescue911K 2014. 10. 10.



차세대 디바 송지은의 첫 번째 미니앨범 ‘25(스물 다섯)’ 컨셉 이미지가 추가로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송지은은 컬러풀한 풍선에 둘러 쌓인 채 미묘한 표정으로 카메라 렌즈를 응시하고 있다. 한 손에는 커다란 풍선을 들고 있는 송지은은 핑크 컬러 크롭 투피스를 입고 최근 다이어트로 한껏 날씬해진 개미 허리를 뽐내고 있는 모습이다.

 



금일 (10일) 공개된 티저 이미지와 같이 다소 도발적이고 파격적인 컨셉으로 대중들 앞에 서는 것은 송지은의 솔로 활동 중 최초. 새 앨범 ‘25(스물 다섯)’을 통해 ‘감성 발라드 퀸’ 이미지를 탈피한 송지은은 한층 업그레이드 된 완연한 여인의 모습으로 파격적인 변신을 선언했다.

 

또한, 송지은의 새 앨범 타이틀 곡 ‘예쁜 나이 25살’은 히트 작곡가 이단 옆차기, 국내 뮤직비디오의 명가 쟈니브로스, 시크릿과 오랜 기간 합을 맞춰온 댄스팀 플레이가 드림팀을 이뤄 완성한 합작품으로 아직까지 보여주지 않았던 송지은의 특별한 ‘반전 매력’을 엿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송지은의 첫 미니앨범 ‘25(스물 다섯)’에 전곡 및 타이틀곡 ‘예쁜 나이 25살’ 뮤직비디오는 오는 14일 0시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 Photo & Media provided by TS Entertainment   Press Release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