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TV

김윤서, 드라마 '전설의 마녀' 첫 촬영 인증샷 공개

by Rescue911K 2014. 10. 20.


배우 김윤서가 MBC 새 주말특별기획 ‘전설의 마녀’ 첫 촬영 기념 인증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윤서는 ‘전설의 마녀’ 대본을 든 채 물오른 미모를 뽐내고 있다.

특히 지적이고 세련된 이미지를 풍기는 단발머리를 선보이며 ‘차도녀’ 느낌을 물씬 풍기고 있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김윤서는 ‘전설의 마녀’에서 모두가 제멋대로인 마 씨 집안에서 유일하게 개념 있는 캐릭터 ‘마주희’로 나선다. 완벽한 스펙을 자랑하며 매사에 당당하고 까칠한 성격이지만, 사랑하는 사람 앞에선 한없이 다정한 모습을 보여 줄 예정이다.

 

평소 이지적이고 도도한 매력을 뽐냈던 그가 이번 드라마를 통해 당당하고 사랑스러운 커리어우먼을 어떻게 연기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윤서는 “이렇게 좋은 작품을 하게 돼서 너무 영광이다. 특히나 평소 존경하던 선생님들과 같이 연기를 하면서 배우는 점이 많아 굉장히 좋은 경험이 될 것 같다. 긴장되고 떨리지만 좋은 모습으로 배우 김윤서의 매력을 보여주고 싶다. 많은 기대 바란다”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김윤서가 출연하는 ‘전설의 마녀’는 오는 10월 25일(토) 밤 10시 처음 방송될 예정이며, 저마다 억울하고 아픈 사연을 갖고 교도소에 수감된 네 여자가 ‘공공의 적’ 신화그룹을 상대로 유쾌․상쾌․통쾌한 '전설'(湔雪, '설욕'을 의미)에 나선다는 내용이다.


/ Photo & Media provided by  MBC   Press Release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