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TV

'로맨스의 일주일' 20~40대 여성 사이 인기 폭발!

by Rescue911K 2014. 10. 23.



MBC에브리원<로맨스의 일주일>이 세간의 화제와 맞물려 단기간 최고의 매출을 올리는 기염을 토하고 있다.


MBC 플러스 미디어 콘텐츠 사업팀에 따르면 홈페이지, 웹하드, IPTV, 곰TV 등의 유료 VOD 서비스를 통한 <로맨스의 일주일>의 9월 총 매출액이 MBC에브리원의 간판 예능 프로그램 <주간 아이돌>에 버금갈 정도이며 회를 거듭할수록 다시보기(VOD) 매출이 기하급수적으로 급증 중.


여기서 눈여겨보아야 할 것은 1~3회까지의 적은 회 차만으로도 상당한 금액의 매출을 이뤄 낸 것으로,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와 입소문, 그리고 잠재력이 여실히 증명된 결과라 볼 수 있다.


애초 MBC에브리원 측은 <로맨스의 일주일> 기자 간담회를 통해 20~40대들의 시청자 유입을 적극적으로 시도하여 폭넓은 시청자 층을 확보하겠다는 목표를 밝힌 바. 10~20대가 주를 이루는 MBC 플러스 미디어에서는 이례적인 일.


또, <로맨스의 일주일> 클립 중 시청자들로부터 가장 많은 관심을 모았던 것은 ‘베이글녀 조여정의 비키니 공개’ 클립으로 하루 만에 무려 30만 건을 웃돌기도 했으며, 그 외 포털 사이트 오락 인기 채널의 순위에서 역시 당당히 10위권 내의 자리를 지키고 있다.


한고은과 조여정이라는 두 여배우의 일거수 일투족은 연일 화제가 되고 있으며, 그녀들의 솔직한 연애담에 대한 여성 시청자들의 관심도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앞으로 종영 2회 만을 앞두고 있어 결말에 대한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는 상황.


<로맨스의 일주일>은 매주 금요일 오후 6시,9시. MBC에브리원을 통해 방송된다.


/ Photo & Media provided by  MBC에브리원  Press Release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