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TV

'힐링캠프' 김광규, 주상욱에 동거제안 "같이 살래?" 폭소

by Rescue911K 2014. 11. 25.



'힐링캠프' 김광규가 주상욱에게 동거를 제안했다.


11월 24일 방송되는 SBS '힐링캠프'는 긴 겨울 밤 음식으로 힐링한다는 주제의 특집 '힐링 야식캠프'로 꾸며진다. 이에 연예계 대표 독거남인 김광규, 윤상현, 주상욱과 이들의 멘토를 자청한 배우 소유진의 남편 백종원 대표가 출연해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이날 백종원 대표는 독거남들을 위해 여심을 사로잡을 수 있는 특급레시피를 여러 개 공개했다. 쉽게 구할 수 있는 재료들로 누구나 손쉽게 만들 수 있는 백종원 대표의 야식레시피를 접한 게스트들은 감탄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차례 차례 백종원 대표의 야식을 맛보던 중 MC 김제동은 윤상현 김광규 주상욱에게 "우리 네 명 같이 살래요?"라고 물었고 김광규 역시 주상욱에게 "상욱아. 나랑 살래?"라고 말했다고.


하지만 김광규의 동거제안에 주상욱은 씁쓸한 표정을 지으며 "죄송합니다"고 거절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고.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윤상현과 메이비의 러브스토리가 최초공개된다. 윤상현이 직접 밝히는 메이비와의 첫만남부터 프러포즈까지. 긴 겨울 밤 남자들의 솔직한 수다는 11월 24일 오후 11시 15분 방송되는 SBS '힐링야식캠프'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Photo & Media provided by  SBS  Press Release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