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Music

선우, 오는 23일 팝페라 앨범 발매!

by Rescue911K 2015. 2. 9.



선우가 오는 23일 팝페라 앨범을 발매한다.


지난 2010년 방영된 KBS 2TV ‘해피선데이 – 남자의 자격’에서 솔로 소프라노로 ‘Nella fantasia(넬라 판타지아)’를 불러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얻은 선우는 약 1년여의 준비기간을 거쳐 오는 23일 팝페라 앨범을 발매할 예정이다.


또, 이번 앨범에서 선우는 직접 작사에도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유명 작곡가와 클래식 음악계 거장들이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궁금증과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선우의 소속사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는 “아직까지도 많은 분들이 넬라판타지아를 부르는 선우의 모습을 가장 많이 기억하고 좋아해주시고 있는 것 같다. 또, 선우 역시 성악을 전공한 음악인으로 클래식음악에 대한 열정이 계속 있었기 때문에 자칫 무거울 수도 있는 클래식을 대중적으로 재해석한 팝페라 앨범을 선보이게 되었다.“고 밝혔으며, 이어 “넬라판타지아를 이을 명곡들이 수록되어 있으니 기대해도 좋다.”고 앨범에 대한 자신감을 나타냈다.


팝페라 앨범 발매를 앞둔 선우는 “오랫동안 방송과 뮤지컬 등을 하며 발성호흡이 달라졌었는데 이번 앨범을 위해 다시 시작하는 마음으로 6개월 동안 보컬트레이닝에 매진했다. 그만큼 열심히 준비한 앨범이니 많은 분들의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매주 월~목 오전 9시 40분에 방송되고 있는 tvN 일일드라마 ‘가족의 비밀’에서 여형사 ‘사경미’역으로 연기자로서도 활동중인 선우는 팝페라 앨범 활동과 함께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 Photo & Media provided by  Polaris Entertainment  Press Release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