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Music

블레이디, 가빈-예은에 이어 기루-다영까지 5인조 완성체 공개에 기대 UP

by Rescue911K 2015. 3. 6.



걸그룹 블레이디의 새 멤버 기루와 다영, 그리고 기존멤버 티나의 재킷사진이 공개됐다.

 

6일 블레이디의 소속사 측은 전일 새로운 멤버 가빈과 예은을 공개한 것에 이어 또 다른 두 명의 새 멤버 기루와 다영과 기존 멤버 티나의 프로필을 공개했다. 이로써 4명의 새 멤버들에 티나까지 함께한 블레이디 완천체가 모두 공개된 것.

 

아역배우 출신으로 블레이디 비주얼을 담당하고 있는 기루는 팀 내 서브보컬로 감미로운 목소리가 돋보인다. 데뷔전 뮤지컬, 광고, 여러 편의 드라마까지 이미 아역배우로 얼굴을 알린 바 있는 만큼 기루에 대한 팬들의 관심이 높다.



 

마지막 새 멤버는 9등신의 긴 기럭지와 몸매가 돋보이는 다영. 서브보컬을 담당해 전반적인 곡 분위기를 이끌어갈 정도로 탄탄한 중저음에 파워 있는 보컬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유의 긴 기럭지를 가진 다영은 시원시원한 춤 실력까지 겸비했다.

 

그리고 블레이디 2기로 합류했던 미국 샌프란시스코 출신 티나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랩 실력을 선보인다. 전문 래퍼라고 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흑인 특유의 그루브와 음색이 곡의 전반적인 분위기를 한층 업그레이드 시켰다는 후문.

 


랩과 서브보컬 담당 티나는 “2013년 발표했던 블레이디 2기에 이어 3기까지 함께해 기쁘다. 기존 블레이디의 상큼 발랄했던 느낌을 지켜나가면서 새로운 3기의 매력까지 다 보여드리겠다.”며 당찬 포부를 밝혔다.

 

블레이디의 소속사 측은 “기존 멤버인 티나를 제외한 네 명의 멤버들이 새롭게 합류하면서 팀의 음악적 수준을 한껏 끌어 올렸다. 기존 걸그룹과 달리 외적인 모습보다 음악적 성숙함을 보여주려고 애썼다. 오는 9일 쇼케이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블레이디는 오는 9일 오후 5시 역삼동 단코스튜디오에서 쇼케이스를 갖고 컴백을 알릴 예정이다. (사진제공: 에스와이식,스타플레닛)


/ Photo & Media provided by  에스와이식, 스타플레닛 Press Release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