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TV

드림하이 II 강소라, 스쿨룩의 최강자

by Rescue911K 2012. 2. 22.

 

 


매주 수,목요일 서둘러 귀가하게 하는 자체 시청률 37%가 넘는 MBC ‘해를 품은 달’ 이 있다면 월,화드라마에는 꿈을 위해 달려가는 아이들의 순수한 열정과 노력, 그리고 삼각 러브라인이 더해져 회가 거듭할수록 인기를 모으고 있는 KBSII 미니시리즈 ‘드림하이 II’가 있다.  지난 2011년 1월에 방영한 드림하이 I 은 최근 ‘해를 품은 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김수현, 수지, 2PM의 택연이 출연하여 스타가 되기 위한 꿈과 삼각구도를 이룬 러브 라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한 시즌에 열풍을 불고 가는 드라마는 스토리도 흥미 진진하여 시청자의 이목을 사로 잡지만 주인공의 패션 또한 이슈가 되어 보는 사람의 눈을 즐겁게 한다. 지난 해 방영 된 드림하이 I의 주인공 수지의 경우 ‘수지 코트’, ‘수지 가방’, ‘수지 지갑’ 등 온, 오프라인으로 이슈가 되었다.

수지에 이에 드림하이 II에서는 강소라가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극 중 강소라(신해성 역)는 기린예고의 학생으로 필기는 우등생이지만 실기는 열등생인 아이돌 지망생으로 매사 긍정적이고 자신감있는 학생으로 정진운 (진유진 역)과 JB (JB역)과 러브라인을 이루고 있다. 학교를 배경으로 스토리가 전개되는 이 드라마에서 강소라는 매 회 다양한 백팩을 선보이며 ‘스쿨룩의  최강자’로 떠오르고 있다.

강소라는 드림하이 II 2회에서 깔끔하게 차려입은 교복에 사과머리로 헤어로 포인트를 주었고 펄감이 돋보이는 골드 백팩을 착용하여 사랑스러운 여고생 룩을 완벽하게 연출하였다. 교복을 입은 여고생에게 있어 패션의 포인트는 단연 가방. 회색과 블랙, 네이비가 주를 이루는 교복에 있어 블링블링한 골드펄의 백팩은 그 하나만으로도 패션을 완성하기에 충분했다. 
  

7회에서 전학을 위해 아버지와 함께 집으로 내려가는 장면에서 강소라는 스키니 진에 레드 피코트를 입고 그레이와 핑크 컬러가 믹스된 백팩을 착용하여 깔끔하면서 단아해보이는 스쿨룩을 연출하였다.

 

러브라인이 형성 된 8회에서는 극중 JB (JB역)가 강소라 (신해성 역)의 전학을 설득하기 위해 청주로 내려가 예상치 않게 깜짝 고백을 하는 애정신이 연출되면서 드라마는 보이는 사람으로 하여금 설레이게 하였다. 강소라는 극 중 어깨라인까지 단정하게 내려온 헤어컷에 청순미를 돋보이게 하는 아이보리와 베이지컬러가 믹스가 코트를 입고 깨끗한 느낌을 주는 화이트 컬러의 백팩을 착용하였다. 큰 키에 완벽한 몸매를 자랑하는 강소라는 화려한 의상이 아닌 스키진과 운동화 그리고 백팩만으로도 충분히 그녀의 미모를 돋보이게 하였다.

강소라가 착용한 가방은 모두 제이에스티나 가방으로 알려져 있으며 2회, 8회에 착용한 골드와 화이트 백팩은 맨하탄 라인으로 ‘강소라 백팩’으로 불리우고 있다. 또한 7회에서 레드 피 코트와 매치한 가방은 플로라 라인으로 방송에 된 이후로 문의가 빗발치고 있다고 제이에스티나 측은 전했다.

매 회 드라마에서 깔끔한 여고생 룩으로 강소라가 착용한 아이템은 온, 오프라인에서 ‘강소라 백팩’, ‘강소라 코트’로 화제가 되고 있으며 그 반응 또한 뜨겁다. 앞으로 어떤 룩을 연출하여 이슈가 될지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JB (JB 역)와 정진운 (진유진 역)의 러브라인이 어떻게 이어질 지 시청자로 하여금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