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TV

<닥치고 꽃미남밴드> 안구정화, 악동 본능 폭발!

by Rescue911K 2012. 2. 28.


<닥치고 꽃미남밴드> ‘안구정화’가 생애 첫 생방송 무대에서 자신들의 악동본능을 발휘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tvN 월화드라마 <닥치고 꽃미남밴드>(연출 이권/극본 서윤희/제작 오보이프로젝트) ‘안구정화’는 28일 방송되는 10회 방송에서 첫 싱글앨범 ‘무단횡단’으로 생애 첫 라이브 무대를 갖는 모습을 공개한다. 이 무대를 위해 ‘안구정화’는 HR엔터테인먼트 사장인 해리(김인서 역)와 팽팽한 신경전을 펼치며 첫 데뷔무대를 갖게 될 예정.

‘안구정화’는 첫 싱글앨범 ‘무단횡단’을 녹음하는 과정도 쉽지 않았다. 전문 프로듀서가 곡의 코드진행을 바꾸려하자 병희의 곡을 건드리는 것이 싫은 안구정화는 바로 “이 곡은 우리의 것이다”며 신입답지 않게 당차게 맞서면서 ‘안구정화’만의 색을 유지한 것. 또한 첫 데뷔 무대 역시 라이브로 무대에 서고 싶은 ‘안구정화’의 욕심과 안전하게 MR반주로 진행하려는 기획사의 속내가 부딪치면서 시청자들에게 데뷔 무대의 흥미진진함과 생동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실제로 ‘안구정화’가 데뷔했으면 좋겠다”, “‘안구정화’ 공연 보러 오늘밤도 tvN으로 놀러가야겠다”, “닥꽃밴은 닥본사가 제맛”, “‘닥꽃밴’은 이미 나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며 다양한 의견을 보이고 있다.

한편, tvN 월화드라마 <닥치고 꽃미남밴드>는 꽃보다 아름답지만 한없이 거친 꽃미남들이 뭉친 고등학교 락밴드 ‘안구정화’를 중심으로, 패기 넘치는 청춘들의 우정과 사랑, 음악에 대한 열정을 그린 16부작 청춘 로맨스 드라마. 매주 월,화 밤 11시에 방송된다.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