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TV

<총각네 야채가게> 지창욱 & 왕지혜 실제 연인 아니야???

by Rescue911K 2012. 3. 1.

채널A 수목드라마 ‘총각네 야채가게’의 주인공 지창욱과 왕지혜가 커플인증샷을 올려 화제다.

불미스런 일로 인해 싱싱맨 가게를 접어야만 하는 태양(지창욱 분)은 고향에 내려가게 된다. 고향에서 재회하게된 태양과 가온(왕지혜 분)은 드디어 태양과 진심(왕지혜 분)으로 돌아와 데이트를 즐기게 된다.

어린시절로 돌아가 같이 데이트를 즐기는 두사람. 바이크도 타고 꽃도 꺽어보고, 군고구마 데이트도 즐기는데… 공개된 현장사진은 진짜 커플과 다름없는 모습이다.

다시 재회하게된 이 커플은 드디어 같이 밤을 지새우게 되는데…. 태양과 진심이로 행복한 한때를 보내는 이둘의 앞날엔 이제부터 행복한 일들만 생기게 될지 태양과 진심커플의 진짜 이야기는 이제부터 시작이다.

 총각네 야채가게’는 채널A(동아미디어그룹 종합편성TV)를 통해 매주 수, 목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되고 있으며, 매회 빠른 전개와 인물들의 갈등요소가 드러나 후반부에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며 더욱 큰 힘을 발휘하고 있다.

채널A (동아미디어그룹 종합편성TV) 개국특집 수목미니시리즈인 ‘총각네 야채가게’는 자신의 일에 최선을 다하는 건강한 젊은이들의 일과 꿈, 그리고 사랑을 그리고 있다.

‘총각네 야채가게’는 청년실업으로 신음하는 시대, 인생의 의미를 새롭게 찾아 쉼 없이 도전하는 개성 넘치는 젊은이들의 이야기로 젊은 시청자들에게 큰 공감대를 형성했다. 정직하게 땀 흘리며 미래를 개척해나가는 청년들을 응원하는 드라마 ‘총각네 야채가게’ 그들이 하고자 하는 이야기를 끝까지 지켜봐야 할 것이다.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