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Music

'매직보이스', 셰인! 신곡 '너를 본다'서 폭풍 한글랩 과시!

by Rescue911K 2012. 3. 15.


'매직보이스' 셰인이 새 앨범을 통해 폭풍 한글랩을 과시해 화제다. 13일 두번째 미니앨범 <Shayne’s World>를 발표한 셰인은 타이틀곡 '너를 본다'를 통해 숨겨진 랩 실력을 공개했다.

타이틀 곡 ‘너를 본다’는 작곡가 유해준과 신예 작곡가 Maxx song이 함께 만든 작품으로 일 분, 일 초라도 더 보고 싶은 순수한 마음을 노래하는 가사와 누구나 공감하며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멜로디가 매력적으로 곡이다.

특히, 이 곡에서 셰인은 처음으로 한글랩 실력을 공개해 그동안 보여준 로맨틱 모습과 다른 색다른 매력을 선사하고 있으며, 앞으로 보여질 다양한 음악적 스펙트럼의 가능성을 보여주었다.

총 6곡으로 구성된 셰인의 미니앨범 <Shayne’s World>는 타이틀 곡 ‘너를 본다’외에도 애절한 목소리가 돋보이는 미디엄 발라드 곡 ‘그래야 내가 살아’, 셰인의 깜찍함과 섹시함이 동시에 느껴지는 곡 ‘깜놀’, 하정우, 공효진 주연의 영화 <러브픽션>의 뮤직비디오로 미리 팬들께 선보인 ‘Summer Love’등 다양한 색깔을 담고 있는 음악들로 채워져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셰인의 음악을 감상한 음악팬들은 “매직보이스의 랩실력 최고!”, “랩도 이렇게 달콤하게 하다니.”, “다양한 느낌의 곡들이 다 있다.”, “셰인의 또다른 매력이 돋보인다.”, “어깨가 들썩들썩!”등 다양한 반응을 보여주고 있다.

한편, 13일 두번째 미니앨범 <Shayne’s World>를 발표한 셰인은 타이틀곡 '너를 본다'로 본격적인 음악방송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