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Music

MC스나이퍼, 6집 앨범 장르가 힙합이 아닌 락(ROCK)?

by Rescue911K 2012. 3. 23.


MC스나이퍼의 새앨범 자켓사진 중 일부가 공개되었다. 남성미가 물씬 풍기는 화려한 의상에 한 손에 들고 있는 전자기타가 공개되며 이번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이 점점 커지고 있다.

지금껏 평소 전형적인 힙합의상인 티셔츠에 큰 바지를 고수해온 MC스나이퍼의 변화된 외모와 마이크가 아닌 전자기타를 들고 있는 모습은 마치 헤비한 사운드의 ROCKER를 연상케 하는데, 이것이 이번 앨범의 전체적인 색깔을 대변하고 있는 사진이 아니냐 하는 추측을 하게 한다.

이에 소속사인 스나이퍼사운드는 "그동안 MC스나이퍼에게 꼬리처럼 붙어다녔던 음유시인, 서정적인 멜로디 등 정형화된 이미지를 벗으려 MC스나이퍼 본인이 앨범 준비기간 동안 많은 고민을 거듭해왔으며 그간 그의 음악뿐만 아니라 한국 힙합음악에서 찾아볼 수 없었던 충격적인 사운드를 확인할 수 있는 앨범을 만들어 냈다"라고 전했다. 사진 또한 이런 MC스나이퍼의 진일보된 음악적 행로를 표현하기 위한 하나의 방안이었다고 전하며 하드코어한 음악이 아닌 음악적 깊이가 진해진 새 앨범이라고 밝혔다.

한편, MC스나이퍼는 오는 4월 13일 3년만에 정규 6집앨범으로 컴백할 예정이다.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