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TV

윤승아, 패션 화보 통해 ‘소녀감성’ 100% 충전!

by Rescue911K 2012. 3. 28.

 

화보계의 ‘대세녀’ 윤승아가 따뜻한 봄날의 일상 같은 화보를 공개했다.

윤승아는 이번 패션 매거진 ‘NYLON’ 4월호에서 나른하고 내추럴한 무드의 컨셉으로 진행된 화보를 통해 청순하면서도 순수한 소녀로 변신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사진 속 윤승아는 긴 웨이브 헤어에 시스루 원피스와 그물 니트 원피스, 루즈 핏의 티셔츠 등의 여성스러운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이번 화보에서 윤승아는 드라마 ‘해품달’ 속 호위무사 ‘설’의 모습을 벗고 화창한 봄 날 집 안 곳곳에서 여유로움을 만끽하고 있는 귀여운 소녀의 내추럴한 아름다움을 발하고 있다.

이 날 촬영 관계자는 “평소 꾸미지 않아도 패셔너블한 배우 윤승아의 모습을 그대로 남아냈다. 마치 실제 자신의 집 침대에서 누워 있듯 자연스러운 컨셉을 사랑스럽게 표현해냈다. 무엇보다 하루 종일 진행된 촬영에 피곤했을 법도 한데 시종일관 웃음을 잃지 않고 편안하게 촬영에 임하는 모습에 남다른 프로의식을 엿볼 수 있었다”며 소감을 전했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봄 화보는 윤승아가 점령했군”, “윤승아는 소녀감성 100% 충전?!”, “햇살 진짜 따뜻해 보이네요”, “승아씨 긴 머리도 잘 어울리네요!!?”, “역시 화보계의 대세녀다. 이것 저것 다 잘 어울리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올 봄 화보계를 점령한 ‘잇 걸’ 윤승아의 일상 같은 화보는 패션 매거진 ‘NYLON’ 4월호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 MediaPaper.KR  meidapaper@ymail.com  Sejin Oh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