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Music

백지영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스틸 사진 공개

by Rescue911K 2012. 5. 9.

 

오는 17일 댄스곡으로 컴백을 앞둔 백지영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스틸컷을 공식 SNS를 통해 공개했다.


백지영은 4월 30일 일산에 위치한 한 세트장에서 새 미니앨범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촬영을 마쳤다.


공개된 사진에서 백지영은 블랙 & 화이트의 심플하고 모던한 컬러에 앞은 짧고 뒤는 긴 독특하면서도 스타일리쉬한 컷팅의 드레스를 입어 늘씬한 각선미를 뽑내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촬영준비 하던 개가 백지영의 무릎을 베고 누워버린 모습을 보고 박장대소하는 백지영의 모습으로 밝고 개구장이 같은 모습을 담고 있다.


매번 파격적인 컨셉과 퍼포먼스로 시선을 사로잡은 백지영의 이번 뮤직비디오는 그 동안 화장품과 LG Xnote, 싸이언 등 감각적인 영상과 메시지로 무장한 광고들만 작업해 온 ‘강종명’ CF 감독이 백지영을 위해 메가폰을 잡았다. 

 

 


뮤직비디오 촬영에 참여한 스태프는 “아무리 잘 훈련이 된 강아지라도 막상 촬영하다 보면 애를 먹는 경우가 많은데 지영씨 개를 워낙 잘 다뤄 수월하게 촬영을 할 수 있었다. 프로다운 모습에 밤샘 촬영이었지만 모두 즐겁게 촬영 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개가 너무 웃겨요. 지영언니 무릎을 베고 누워있는 모습 너무 웃겨요. ㅎㅎ”, “목소리에 이어 타이틀곡도 기대 할게요.”, ”상반된 언니의 표정 ㅎㅎㅎ” “개를 좋아해서 그런지 너무 어울려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백지영은 지난 7일 선 공개한 발라드 ‘목소리’가 멜론을 비롯한 거의 모든 음원사이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발매 이후 현재까지 독주하고 있으며, 오는 17일 3년 만에 댄스곡으로 컴백해 화려한 퍼포먼스와 함께 새로운 음악을 선보일 예정이다.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