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Music

백지영, “찢어진 스타킹에 기타 들고 섹시 로커로 변신”

by Rescue911K 2012. 5. 11.

 

 

백지영의 파격적인 앨범 재킷이 화제. 가수 백지영의 미니앨범 콘셉트 사진이 공개됐다. 10일 오후 백지영의 소속사 WS엔터테인먼트 공식 트위터에 사진 4장이 게재돼 팬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 잡았다.


백지영은 이미 지난 7일 발매 된 선공개곡 ‘목소리’ 포스터에서 강렬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 선 보여 많은 화제를 모았다. 호주의 시드니에서 촬영한 이번 미니앨범 ‘콘셉트’ 사진에서 백지영은 과감한 헤어스타일을 선 보이며 펑키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물씬 자아낸다. 또한 시크하고 도도한 눈빛과 대비 된 매력적인 미소는 지금껏 볼 수 없었던 ‘로커 백지영’ 의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다.


특히, 백지영은 파격적인 헤어스타일과 유혹적인 레드 기타 퍼포먼스 그리고 찢어진 스타킹을 매치한 록시크룩의 펑키한 무드를 백지영만의 페미닌한 무드로 완벽하게 소화했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이번 앨범 컨셉은 펑키락? 댄스? 어떤 컨셉인가요?” “노래 컨셉이 너무 궁금합니다!” “팔색조라는 말이 떠오르는 컨셉” “백지영님 댄스에서 록댄스로 컨셉 바꾼건가요?” 등 이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지난 7일 공개된 선공개곡 ‘목소리’가 여전히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상황에서 오는 17일 00시 공개 될 백지영의 미니앨범에 대한 관심이 벌써부터 뜨겁다.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