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TV

‘신사의 품격’ 윤세아, 김하늘과 ‘깔 맞춤’ 패션 공개!

by Rescue911K 2012. 5. 14.

 

배우 윤세아와 김하늘의 ‘깔 맞춤’ 패션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윤세아는 지난 12일 자신의 트위터에 “신-품 절친 하늘이랑! 어쩌다보니 깔 맞춤! 깔깔깔깔까르르루”란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윤세아는 SBS ‘신사의 품격(연출 신우철, 극본 김은숙)’에 함께 출연중인 룸메이트 김하늘과 다정하게 드라마 대본을 들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이어 윤세아는 다른 한 장의 사진을 추가로 게재하면서 “사랑스런 이수! 많은 응원 부탁드려요. 요건 보너스!”라며 김하늘에 대한 애정을 과시, 훈훈한 촬영장 분위기를 전했다.


특히 김하늘과 윤세아는 각각 주황색, 연두색 상의를 입고 각자의 상의 색깔에 맞춰 ‘신사의 품격’ 대본을 드는 센스를 발휘, 완벽한 ‘깔 맞춤’을 선보여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낸다.


두 여배우의 ‘깔 맞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간지 나는 진정한 깔 맞춤!”, “신사의 품격 너무 기대된다.”, “깔 맞춤이 대세인가”, “두 여배우 비주얼 대박”, “뭘 해도 예쁘구나. 모두 파이팅!” 등의 다양한 반응과 응원을 보내고 있다.


한편 윤세아가 패셔니스타 프로골퍼 홍세라 역으로 분해 촬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SBS 새 주말드라마 ‘신사의 품격’은 아련한 첫사랑처럼 달콤 쌉싸래하면서도 설레는 로맨스가 그리운, 네 남자의 4인 4색 컬러풀 로맨스를 그려낼 작품으로 장동건, 김하늘, 김수로, 이종혁, 김민종 등의 초호화 캐스팅으로 방송 전부터 인기몰이 중이다. 오는 26일 밤 9시 50분 첫 방송.

 

/ 사진출처 : 운세아 트위터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