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TV

런닝맨 출연진, 박지성의 '제2회 아시안 드림컵' 선수로 뛴다

by Rescue911K 2012. 5. 17.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FC(이하 맨유) 소속 박지성 선수가 설립한 사회공헌재단 제이에스 파운데이션(이하 JS 파운데이션)의 ‘제2회 아시안 드림컵’에서 박지성 선수와 런닝맨 최종우승자가 함께 뛸 예정이다.

 

아시아 드림컵은 축구에 대한 열기는 높으나 열악한 축구 환경과 인프라를 가지고 있는 동아시아 축구발전을 위한 JS 파운데이션의 공식사업이다. 지난해 베트남에서 제1회 대회를 진행했으며 올해는 태국 SCG 무엉텅 경기장에서 개최된다. 

 

제2회 아시안 드림컵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박지성은 런닝맨에 첫 예능출연을 나선 것. 런닝맨 출연진들도 박지성 선수의 런닝맨 출연에 고마움을 느끼며, 이번 태국 아시안 드림컵 개최 소식을 듣고 성공적인 자선축구경기가 되기를 응원한다고 전했다. 런닝맨 출연진은 이미 태국에서 한류스타로서 면모를 과시하고 있어 이번 제2회 아시안 드림컵 은 국내뿐만 아니라 태국 홍보에 있어서도 든든한 지원군을 얻게 됐다는 것이 JS파운데이션 관계자 측 설명이다.

 

박지성은 "제2회 진행되는 아시안 드림컵 자선 경기는 JS 파운데이션이 향후 지속 발전시킬 축구를 통한 나눔 실천에 매우 중요한 가교 역할을 하는 대회로서 아시안 드림컵에 대해 지속적인 관심과 애정을 부탁드리며 태국에서 함께 뛰어 줄 런닝맨 출연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느낀다”고 전하며 “나눔 축구뿐만 아니라 향후 장학, 환경 그리고 문화 분야까지 다양한 사회공헌 사업을 실천해 나갈 JS 파운데이션의 활동에도 지속적으로 성원과 관심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오는 5월23일 열리는 제2회 아시안드림컵 수익금은 태국 유소년축구 발전 기금으로 사용 될 예정이다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