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Music

신인 걸그룹 쉬즈 리더 진아, 17일 데뷔위해 11kg 감량

by Rescue911K 2012. 5. 18.

 

신인 걸그룹 쉬즈(She’z)의 리더 진아가 데뷔를 위해 11kg을 감량했다.

 

4인조 걸그룹 쉬즈(진아 태연 세연 지영)가 17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에서 데뷔곡 ‘내맘대로’를 부르며 대망의 첫 무대를 선보였다.

 

쉬즈의 리더 진아는 이날을 위해 1년 동안 11kg을 감량, 데뷔의 감격이 더욱 남달랐다.진아는 1년 전 쉬즈에 합류하기 전 60kg에 이르는 거구였다. 하지만 쉬즈에 합류하고 데뷔를 위해 독하게 체중 감량에 들어갔고 이후 두 달 만에 8kg을 감랑해 냈다.

 

이후 추가로 3kg을 더 빼 현재의 49kg 몸무게를 유지하면서 데뷔를 준비했다.진아 외에 막내 지영도 10kg에 가깝게 몸무게를 감량해 쉬즈는 막강 다이어트 걸그룹이 됐다. 18일 새벽 데뷔곡 ‘내맘대로’의 음원을 공개한 쉬즈는 멤버 전원이 유명 예대에서 보컬을 전공, ‘예대 보컬 전공 올스타즈’ 걸그룹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쉬즈는 걸그룹으로는 드물게 멤버 네 명 모두가 메인 보컬을 맡을 수 있는 실력을 갖추고 있고 음색이 모두 달라 다양한 음악을 추구할 수 있다. 가녀린 외모에도 파워풀한 가창력을 갖추고 있고 CF 뮤직비디오 뮤지컬 등에서 활동한 경력을 갖춰 엔터테이너로도 활약을 기대하고 있다.

 

쉬즈는 한국 최대 MC 회사인 라인엔터테인먼트에서 첫 선을 보인 걸그룹. 라인엔터테인먼트는 김국진 지석진 서경석 이윤석 윤정수 김영철 문희준 윤형빈 박휘순 양세형 조향기 장영란 등을 보유하고 있다.

 

쉬즈는 라인엔터테인먼트가 음반 기획으로 영역을 확장하면서 선보이는 첫 신인.선배 MC와 개그맨들이 소속사의 첫 가수인 쉬즈를 위해 집중적으로 응원에 나서고 있어 더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