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Music

걸그​룹 타히티, 멤버 지수 '쩍벌녀 등극?' 유연성 화제

by Rescue911K 2012. 5. 30.

 

 

실력파 걸그룹 '타히티'(TAHITI) 멤버 '제2의 한가인' 지수(17·본명 신지수)가 방송을 통해 다리찢기로 유연성을 선보여 화제다.
 
지난 26일(토) 오후 3시 30분 자신들의 데뷔과정을 담은 SBS-MTV 프로그램 ‘Ta-Dah, It’s TAHITI (타다, 잇츠 타히티)'에서 타히티는 벌칙으로 과천 소재 동물원에서 다리찢기 유연성 배틀을 선보여 관람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6명의 멤버들이 동물원에서 펼쳐지는 유연성 배틀과 무반주 셔플댄스는 귀엽고 깜찍하면서도 코믹했다. 모델급 각선미 종결자 <정빈>, 시크한 카리스마의 소유자< E.J>, 보이쉬한 매력의 <한희>, 소녀감성 제2의 한가인 <지수>, 도도한 매력의 4차원 소녀<민재>, 깜찍 발랄의 대명사 <아리>가 동물원에서 멤버들 각자의 매력과 에피소드를 공개해 시청자들의 주목을 한몸에 받았다.
 
또한, 타히티의 요리코너에서는 멤버 한희와 MC염따는 요리사로 변신해 타히티 멤버들을 위한 디저트를 만드는 에피소드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Ta-Dah, It’s TAHITI (타다, 잇츠 타히티)’ 는 새로운 비주얼 탄생이라는 평가를 받으며 멤버들의 개성적인 캐릭터와 개인기를 유감없이 선보였다는 평가를 받았다.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지수, 얼굴도 이쁘고 몸도 유연하네", ""귀엽고 깜찍하고 섹시하기까지~", "타히티 멤버들 사랑스럽다.", "타히티 매력만점", "몸매가 더 눈에 들어오네요.", "타히티 어쩜 하는 행동들이 이렇게 귀여울수가 ", "동물원에서 펼쳐지는 유연성 배틀!", "타히티의 다음주가 기다려져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걸그룹 '타히티'는 오는 6월 앨범 발표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SBS-MTV '타다, 이츠 타히티'를 통해 향후 10주 동안 데뷔 과정을 공개해 화제를 낳고 있다. 또한 '타히티'의 데뷔 과정은 아시아 8개국으로 방영될 예정이어서 더욱 관심을 증폭시키고 있다.
 
/ 캡처자료- SBS MTV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