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TV

‘정글의 법칙2’ 삽입곡, 천재 비트박서 고영빈 ‘징글정글’ 3일 본격 공개!

by Rescue911K 2012. 6. 4.

 

‘정글의 법칙2’ 새로운 삽입곡 ‘징글정글’이 톡톡 튀는 청량한 매력으로 새바람을 일으킬 예정이다.


SBS ‘김병만의 정글의 법칙2’는 예능과 다큐멘터리가 결합된 생존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아프리카와 파푸아에 이어 세 번째 도전지 남태평양의 아름다운 섬 바누아투에서의 생존기가 현재 방송중이다.


매 시즌 더욱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방송 전부터 화제를 모았던 ‘정글의 법칙2’는 첫 방송부터 동시간대 시청률 1위로 올라서며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앞서 공개된 OST YB의 ‘정글의 법칙’에 이어 고영빈의 ‘징글정글’ 역시 팬들의 귀를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징글정글’은 고영빈의 흥겨운 비트박스와 랩에 감미로운 장정우의 목소리가 어우러져 뜨거운 여름 갈증을 해소시켜주는 듯 청량한 매력이 있는 곡이다.


YB의 OST가 거칠고 원시적인 정글의 매력을 표현했다면 고영빈의 ‘징글정글’은 자연을 존중하며 생존기를 이어나가고 있는 멤버들의 고군분투를 재미나게 표현했다. 여기에 족장 김병만의 현장 음성이 더해져 더욱 생생한 정글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또한 SBS '스타킹', JTBC '상류사회' 등에서 100% 라이브 비트박스를 선보여 찬사를 받았던 고영빈과 MBC '위대한 탄생'의 보컬트레이너이자 Mnet ‘보이스코리아’의 장정우가 노래뿐만 아니라 작사-작곡에도 참여했다.


특히, 고영빈은 ‘정글의 법칙’ 바누아투 편 촬영에 함께 참여한 경험을 랩 가사와 비트에 잘 녹여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지난 주 방송 예고편에서 깜짝 공개됐던 ‘징글정글’은 3일 일요일 저녁 5시 ‘정글의 법칙2’ 방송분부터 본격 삽입돼 팬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