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TV

연예인들이 사랑하고 열광하는 아티스트 브랜드 조성아 22

by Rescue911K 2012. 6. 8.

 

 

연예인 누가’ ‘무엇을사용하는가는 언제나 트렌드의 핫 이슈다. 연예인을 닮고 싶어하는 대중들의 욕구는 ‘OOO 립스틱’, ‘OOO 핸드백’, ‘OOO 운동화등 연일 쉴새 없는 신조어를 만들어 낸다. 스타마케팅은 날이 갈수록 활발해지고 있지만, 한편으로는 연예인이 스스로의 취향과 안목으로 선택한 제품보다는 설정된컨셉으로 소개되는 제품도 많은 부작용이 있는 것도 사실이다.

 

그러나 이런 스타마케팅과는 별개로 연예인들이 자발적으로 직접 제품을 구매하는 것은 물론, 개인 SNS에 인증사진까지 올리며 각별한 애정을 표현하는 브랜드도 있다. 화려하고 까다로운 안목을 가진 연예인들이 직접 제품을 고르고 그 진가를 소문 내는 화제의 브랜드, 연예인들이 사랑하고 열광하는 브랜드, 바로 국내 최고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조성아 원장의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조성아 22’.

 

조성아 22는 잘 알려진 대로 홈쇼핑 채널을 통해 소비자와 실시간 소통으로 판매되는 브랜드다. TV 앞에서 자리를 떼지 못하며 방송을 시청하고, 매진이 될까 조마조마해하며 전화연결을 기다리는 건 일반 소비자만의 이야기가 아니다. 조성아 원장의 베스트 프렌드로 유명한 엄정화, 홍진경,최화정등의 연예인들도 TV 앞에서 조성아 22의 제품을 직접 구매했다고 하는 일화는 이미 유명하다.

 

최근 조성아 22에 대한 연예인들의 유별난 애정은 ‘SNS 인증 셀카’를 통해서도 드러났다. 활발한연기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남보라’, 패셔니스타로 떠오르는 가수 장재인은 ‘C&T 블렌더’로 연출된 촉촉한 ‘모태 물광 메이크업’에 만족하는 피부결 인증 사진을 공개했으며, 톡톡 튀는 매력의 가수 ‘NS 윤지와 셀러브리티 기상캐스터 박은지는 ‘플레이버풀 립스틱’을 직접 바르는 생생한 사진으로 대중의 주목을 받았다.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