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TV

소녀시대 멤버 제시카와 걸그룹 에프엑스 멤버 크리스탈, 마리끌레르 표지 장식!

by Rescue911K 2012. 6. 22.

 

친자매인 소녀시대 멤버 제시카와 에프엑스 멤버 크리스탈이 특별한 일을 벌였다. 함께 있을 때 더욱 아름다운 자매의 모습을 보여 주는 화보 촬영에 임한 것.

 

한국의 올슨자매라 불리며 우월한 유전자를 자랑하는 소녀시대 멤버 제시카와 에프엑스 멤버 크리스탈의 순수하면서도 매혹적인 사진은 마리끌레르 7월호 스페셜 에디션 표지를 장식했다. 두 자매가 함께 화보를 촬영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 더욱 눈길을 끈다. 

 

공개된 마리끌레르 7월호 스페셜 에디션 표지에서 제시카는 고혹적인 표정과 스타일링으로 자신만의 분위기를 살렸으며, 크리스탈은 시크하면서도 세련된 아름다움을 보여 주었다.

 

제시카와 크리스탈은 인형 같은 외모와 늘씬한 몸매로 닮은 듯하지만 다른 자신들만의 매력으로 연예계 대표 우월 자매임을 한껏 과시했다.

 

인터뷰에서는 같은 일을 하는 동료인 동시에 어떤 이야기도 나눌 수 있는 가장 친한 친구” “언젠가는 우리 둘이 있을 때만 나올 수 있는 에너지를 보여 주고 싶다는 말로 아티스트로서의 포부와 서로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보여 주었다. 재기 넘치는 자매의 비하인드 스토리가 담긴 인터뷰는 마리끌레르 7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시카와 크리스탈의 화보와 인터뷰가 담기고, 스페셜 표지를 장식한 마리끌레르 7월호 스페셜 에디션은 한정 수량으로 제작 되었으며, 일부 대형서점과 온라인 서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또한 한류 스타의 커버 한정 판으로 제작된 스페셜 에디션인 만큼 해외 팬들의 관심도 높을 것이라 기대된다.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