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TV

황혜영, "섹시한 미소년?" 숨길 수 없는 미모 화보공개

by Rescue911K 2012. 6. 25.

 

인기 그룹 ‘투투’ 출신의 패션 사업가 황혜영이 풋풋한 미소년 향기를 풍기는 스타일의 사진이 공개 돼 팬들의 눈길을 한몸에 받고 있다.
 
공개된 화보 속 황혜영은 미소년스러운 표정과 짧은 헤어컷으로 중성적인 매력과 여성스러움을 동시에 풍기면서 섹시하기까지 한 묘한 매력을 발산 했다. 
또한,  캐쥬얼한 블랙 셔츠와 화이트 핫팬츠, 까만뿔테 안경 등으로 패션 스타일링을 매치하여 더욱더 풋풋한 미소년의 느낌이 물씬 풍겨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 잡았다.

 

 


 
5년 전 쇼핑몰 '아마이'를 오픈해 사업가로도 성공적인 행보를 펼치고 있는 황혜영은 자신의 SNS에 머리를 자르고 왔더니 남편이 ‘앞으로 형이라고 불러’라고 했다며 에피소드를 공개하기도 했었다.

 
최근 황혜영이 운영하고 있는 쇼핑몰 '아마이'에서 공개된 고품격 퀄러티의 여름 화보가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으며 촬영된 이번 화보는 황혜영의 또 다른 매력을 보여주도록 다양한 스타일링들을 선보이고 있다. 황혜영은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스타일의 모습들을 공개 할 예정이다."라며 "몸매를 더욱 돋보이게 해줄 수 있는 상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황혜영 미소년화보를 접한 네티즌들은 "혜영군이라고 불러야 하나요?", "학생이라고 해도 믿겠네요.", "미소년 포스가 물씬 나네요.", "나이를 거꾸로 먹는 최강동안", " 역시 미모는 숨길수 없네요.", "보이쉬한 매력에 반했어요.", "우월한 기럭지와 비율이네!"등의 반응을 보였다.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