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Music

걸 그룹 치치(CHI-CHI) 29日 <Love is Energy> 전격 컴백!

by Rescue911K 2012. 6. 28.

 

5인조 감성 걸 그룹 치치(CHI-CHI)가 오는 29일, 3rd 디지털 싱글 앨범 <Love is Energy>로 약 1년 만에 국내 가요계 전격 컴백한다. 

 

치치(CHI-CHI)는 컴백에 앞서, <Love is Energy>라는 앨범 타이틀에 걸맞게 자연스러운 건강미가 살아있는 새 앨범 커버 스틸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에서는 자연스러운 외모만으로 다섯 멤버가 지닌 각기 다른 매력이 인상적이다.

 

팀의 새로운 리더를 맡은 수이(Su-i)는 ‘한국의 올리비아 핫세’라는 별칭을 입증하듯 귀여운 외모로 시선을 사로잡는 한편, 보름(Boreum)은 그윽한 눈빛에서 뿜어지는 신비한 매력이 인상적이다. 아지(A-zi)와 세미(Se-mi)는 장난끼 가득한 새침한 소녀의 상큼 발랄한 신선함을 주는 반면, 새로운 멤버 샤인(Shine)은 청순함이 살아있는 여성미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기존 7명의 멤버 중, 개인적인 이유로 탈퇴한 3명을 제외하고 새로운 멤버 ‘샤인(Shine)’의 영입을 통해 5인조로 탈바꿈한 치치(CHI-CHI)는 상큼 발랄함의 대명사였던 과거의 이미지를 벗고 한층 성숙되고 세련된 여성미가 돋보이는 감성 걸 그룹으로 새롭게 변신을 예고하고 있어 음악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관계자는 “1년 만에 국내 팬들에게 선보이는 <Love is Energy>는 다방면에서 기존의 이미지와 차별화에 중점을 뒀다.” 고 전하며 “새 멤버 샤인(Shine)의 합류로 인해 5인조로 새롭게 팀을 재정비한 만큼 새롭게 시작한다는 각오로 활동에 임할 것이다.” 고 덧붙였다. 

 

한편, 지난 해, 데뷔곡 <장난치지마>로 데뷔, 2011년 신상 걸 그룹 열풍을 주도하며 음악 팬들의 사랑을 많은 사랑을 받은 치치(CHI-CHI)는 국내 활동을 잠시 접고 일본 활동에 매진해왔다. 지난 4월 25일, 일본 데뷔 앨범 <KARAKAWANAIDE-JANG NAN CHI JI MA>로 성공적인 데뷔를 마친 치치(CHI-CHI)는 컴백 앨범 신곡 <Love is Energy>를 통해 한국과 일본을 오가는 왕성한 활동을 예고하고 있어 귀추가 주목된다.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