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Music

티아라, 유키스, 에프터스쿨 합동 결혼축가?

by Rescue911K 2012. 7. 9.

 

 

 

‘티아라’ ‘애프터스쿨’ ‘유키스’ 등의 팬사인회에 구름처럼 인파가 모여드는 진풍경을 앞으로는 자주 접하게 될 전망이다. 팔방미인의 대명사 MC 김용만이 국내 최대 이벤트기업 스타로그인(www.starlogin.co.kr)을 설립하고 CEO 활동에 나서 화제다.
 
스타로그인은 기업 CF모델 섭외는 물론 공공기관, 기업, 학교와 개인행사 등에 ‘쉽고 빠르고 확실하게’ 연예인을 섭외할 수 있는 길을 열었다. 이는 MC, 가수, 배우, 개그맨과 스포츠스타 등 방송연예계 전반의 유명인사 800여명 휴먼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티아라, 애프터스쿨, 김국진, 이만기, 남희석, 서경석, 이윤석, 최대웅, 심권호, 브라이언, 장윤정, 박현빈, 서인국 등이 기존 이벤트 및 연예인섭외업체와 서비스차별화에 나섰기 때문이다.
 
특히 까다로운 연예인 섭외의 과정을 원스톱으로 단순화 시켜 세간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원하는 연예인 섭외를 위해서 전화 한 통이면 충분하다. CEO의 자리에서 적극적인 지원에 나선 김용만 대표는 “스타로그인을 접한 사용자들이 벌써부터 간편한 과정에 놀라워한다”며 “오프닝 세리머니로 간혹 선보이는 스타들의 팬사인회 등의 이벤트를 보다 쉽게 접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실제로 지난달 서울 노원구에 위치한 L백화점에서 진행된 사인회에는 이른 아침부터 인산인해를 이뤘으며, 해외팬들까지 몰려 보기 드문 광경을 연출했다. 이날 행사는 개그콘서트 ‘4가지’의 개그맨 김기열의 사회로 진행됐으며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