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TV

‘압구정 가슴녀’ 박세미 소장용 비키니샷 공개. “비키니 몸매 종결하나?”

by Rescue911K 2012. 7. 9.

 

얼마 전 '미스 맥심(Miss Maxim)' 콘테스트의 7월 우승자로 선정돼 공개한 비키니 화보가 각종 포털사이트 실시간 1위를 자치하며 핫이슈를 모았던 '압구정 가슴녀' 신인배우 박세미가 다시 한 번 비키니 샷을 공개해 화제다.


이번에 공개한 비키니 샷은 저번 7월호 촬영지인 '반얀 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야외 풀장'에서 촬영된 샷으로 맥심 화보 촬영 중 본인소장용으로 촬영한 사진이다.


공개된 사진은 기존의 도도한 섹시함과 함께 기존의 보며주지 못한 청순하면서도 섹시한 모습을 동시에 나타내 남성누리꾼들의 폭팔적인 관심을 한 몸에 받고있다.


또한 이번에 공개한 샷에서도 그녀의 퍼펙한 가슴라인과 바디라인으로 누리꾼들의 많은 관심과 궁금증을 동시에 자아냈는데, 이러한 몸매 유지 비결로 하루도 빼놓지 않고 하는 요가로 밝혀졌으며, 요가가 그녀의 심신단련 및 퍼펙트한 몸매단련을 하는데 있어 많은 도움을 준다며 '요가예찬론'을 직접 밝히기도 했다.


이에 그녀의 소속사 핫이슈 컴퍼니 측은 "기사가 날 때마다 많은 관심을 가져주신 점 매우 감사드리며, 몸매로만 이슈화가 되는듯해 많은 걱정이 되지만, 더욱 다양한 모습을 선보이기 위해 연기, 음반트레이닝을 열심히 소화하고 있는 중이니, 누리 꾼과 팬 분들의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그녀는 각종 방송섭외와 모델 섭외에 바쁜 스케줄을 소화중이며, 그녀가 이번에 오픈한 쇼핑몰 운영에도 많은 노력을 하고 있다.

 

/ 출처 : 핫이슈 컴퍼니, 본인 미니홈피 (http://www.cyworld.com/88588973 )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