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Music

실력파 가수 ‘픽스’ ‘쇼! 챔피언’의 파격적인 무대

by Rescue911K 2012. 7. 12.

 

최근 싱글 ‘내여자라고’로  활동중인 ‘픽스(FIX)’가 7월10일 방송되는 ‘쇼! 챔피언’에 출연한다.
 
‘픽스’는 보컬 ‘오송’의 애절한 보이스와 감미로운 목소리의 주인공 ‘정욱’, 그리고 파워풀한 ‘누리’의 랩의 조화가 잘 어우러진, ‘내여자라고’의 파격적인 무대를 이날 선보일 예정이다.
일명 ‘롤러댄스’춤 이라고 불리는 스타일리쉬한 군무 역시 ‘픽스’ 무대의 감상 포인트 중 하나이며 쇼! 챔피언의 백미인, ‘출연자와 MC(신동, 김신영)와의 토크’ 코너에서 ‘픽스’가 어떤 만담으로 이야기를 풀어갈지 기대된다.
 
‘픽스’는 지난 7월 7일 ‘쇼! 음악중심’에서 칼 같은 군무와, 흔들림 없는 가창력으로 ‘내여자라고’의 최고의 라이브 무대를 선보인바 있으며, 또 6월30일에는 주말예능의 최강 프로그램 ’세바퀴 (MBC)’에 출연해 녹화장을 술렁이게 하기도 했다.
 
‘픽스’의 멤버 ‘누리’가 깜빡하고 키를 낮추지 않고 편곡한 ‘다비치’의 ‘안녕이라고 말하지마’를 ‘오송’과 ‘정욱’이 여자 원키로 열창하여 게스트 및 MC에게 기립 박수를 받았다.
이날 방송 후 ‘픽스’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등극, 폭풍가창력을 지닌 실력파 가수로 인정받았다.
 
멤버 각각의 개성이 뚜렷하고 실력 또한 함께 겸비한 그룹 '픽스'의 ‘내여자라고’의 무대는 7월 10일 오후 7시 채널 MBC MUSIC을 통하여 만나 볼 수 있다.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