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Music

치치(chi-chi) 새 멤버 샤인(Shine), 청순함+여성미 2色 매력 음악 팬 관심집중

by Rescue911K 2012. 7. 13.

 

5인조 걸 그룹 치치(chi-chi)의 멤버 샤인(Shine)의 수준급 그림 실력이 화제다. 

 

샤인(Shine)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많은 분들이 생일 축하해 주셔서 정말 기뻐요~~!!!♥ 보답하는 의미로 16살 때 그렸었던 그림 하나 올려요!” 라는 글과 함께 인물 정밀묘사가 인상적인 그림을 공개하며 네티즌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연필로 채색된 그림 속에는 중세 귀부인을 연상시키는 꽃이 달린 커다란 모자를 착용한 외국인 여성의 뚜렷한 이목구비가 인상적이다. 또한, 얼굴의 명암이 도드라지며 실제 사진을 보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킨다. 

 

네티즌들은 “진짜 사진 올려놓은 것 같다.”, “얼굴도 예쁜데 그림까지 잘 그리네”, “아이돌 화백 종결자 인증”, “아이돌계 신윤복 떴다.”, “못하는 게 뭐야! 세상은 불공평해…”, “제게 16살 때 그린 그림이라고?”, “샤인 생일이었구나. 축하해요~” 등 다양한 반응을 나타내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최근, 개인 전시회를 열어 화제를 모은 배우 하정우를 비롯 걸 그룹 레인보우의 재경, 걸스데이 유라, 에이핑크 손나은이 ‘아이돌 3대 화백’으로 불리는 등 스타들의 수준급 그림 실력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치치(chi-chi)의 샤인 역시, 남다른 재능을 선보이며 네티즌들의 흥미를 복 돋우고 있다. 

 

한편, 약 1년 만에 신곡 <Love is Energy> 발표를 앞두고 치치(chi-chi)의 새로운 멤버로 합류한 샤인(Shine)은 청순함 소녀의 이면에 섹시한 여성미가 깃든 2色(색) 매력을 통해 많은 음악 팬들의 사랑을 이어나가고 있다. 

 

/ 사진 출처 :샤인 트위터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