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TV

'해운대 연인들' 조여정, 이보다 더 사랑스러울 수 없다!

by Rescue911K 2012. 7. 18.

 

KBS 새 월화드라마 <해운대 연인들>(황은경 극본, 송현욱 연출)에서 털털하고 활달한 매력으로 안방극장에 시원한 웃음을 선사할 ‘고소라’역의 조여정이 꽃게-문어 탈을 쓰고 있는 사진을 선보여 시선을 모으고 있다.
 
최근 드라마 <해운대 연인들> 현장에서 조여정은 꽃게 탈을 쓴 귀여운 모습을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공개해 큰 이슈를 모은 바 있는데, 이번엔 문어 탈을 쓴 현장 스틸이 공개되어 눈길을 끈다.
 
특히, 조여정이 드라마 <해운대 연인들>을 통해 선보일 ‘고소라’라는 인물은 매일 같이 장화를 신고 수산시장을 누비며 ‘삼촌수산’ 식구들을 위해 억척스럽지만 긍정적인 마인드로 밝게 살아가는 생활 밀착형 인물. 

 
무엇보다 ‘고소라’의 때묻지 않은 모습이 잘 드러난 현장 스틸 속 조여정은 큰 화제를 모았던 ‘꽃게 탈’에 이어 ‘문어 탈’까지 쓴 채 해맑은 웃음을 선보이고 있어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는데, 촬영 당시 많은 시민들의 관심 어린 시선을 한 몸에 받았다고.
 
이에 드라마 <해운대 연인들>의 한 제작 관계자는 “‘고소라’라는 인물은 남녀노소 누구나 애정을 갖고 지켜보고 싶어지게 될 캐릭터이다. 힘든 상황에서도 언제나 밝게, 때로는 당차게 장애물에 부딪혀 나가는 에피소드가 진부하지 않으면서도 코믹을 가미한 시원한 터치로 그려질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고 귀띔했다.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