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TV

이준기-권오중 '은돌커플'의 틀린 그림 찾기 스틸 공개!

by Rescue911K 2012. 8. 27.

본방을 기다리는 팬들을 위한 이준기-권오중의 깨알 같은 선물!
후작업은 없다! 오로지 현장에서의 자체 연출로 만들어낸 ‘은돌커플’의 틀린 그림 찾기 스틸!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본격적으로 시청률 상승세에 접어든 MBC 수목 미니시리즈 [아랑사또전](극본 정윤정 / 연출 김상호)이 5회 방송을 기다리며 ‘아랑사또앓이’ 중인 시청자들을 위해 이준기, 권오중의 깜짝 선물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컷은 바로 ‘틀린 그림 찾기’ 컨셉의 비하인드 스틸. 현장의 활력소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는 ‘은돌커플’ 이준기-권오중은 촬영 대기 시간을 틈타 재미있는 컨셉 사진을 연구하던 중 스틸 작가와 함께 틀린 그림 찾기 아이디어를 고안해 냈고, 스탭들의 도움을 받아 현장에서 즉석으로 두 종류의 다른 사진을 찍어 작품을 완성했다. 조금씩 미세하게 다른 2종의 스틸을 찍으며 현장은 웃음바다가 되었다는 후문. 후작업 없이 오로지 현장에서의 자체 연출로 만들어낸 고퀄리티 작품에 이준기-권오중도 흡족해 했다고.
 
최고의 분위기 메이커 이준기, 이번엔 ‘데칼코마니’ 컨셉에 도전!

 

 

 

출연 배우들을 비롯해 전 스탭들이 꼽은 [아랑사또전] 촬영 현장 최고의 분위기 메이커 이준기는 또 다른 컨셉 사진에 도전해 보는 이들에게 웃음을 선사한다. 마치 반을 접었다 편 것과 같은 모습의 ‘데칼코마니’ 스틸은 ‘아이디어 뱅크’ 이준기의 유쾌한 매력과 현장의 즐거움을 고스란히 담아내고 있다.
 
‘사랑커플’ 이준기-신민아에 맞서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은돌커플’ 이준기-권오중의 비하인드 스틸 공개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아랑사또전]은 경남 밀양의 아랑 전설을 모티브로 자신의 억울한 죽음의 진실을 알고 싶어하는 천방지축 기억실조증 처녀귀신 ‘아랑’(신민아)과 귀신 보는 능력을 갖고 있는 까칠하기 이를 데 없는 사또 ‘은오’(이준기)가 만나 펼치는 조선시대 판타지 로맨스 활극으로, 매주 수, 목 밤 9시 55분 MBC에서 만날 수 있다.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