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Music

톡식, [톱밴드2]서 압도적인 무대 선보이며 데뷔 활동 돌입!

by Rescue911K 2012. 10. 16.

 

타입 밴드 톡식이 [톱밴드 시즌2] 결승 무대에서 신곡 외로워를 선보이며 본격적인 메이저 데뷔를 선언했다.

 

13일 열린 [톱밴드 시즌2] 결승전에 올라 ‘Get out’ 리믹스와 타이틀 곡 외로워를 라이브로 부르며 메이저 앨범 데뷔 무대를 가진 톡식은 1년 여의 기다림을 가졌던 팬들의 갈채와 환호를 받았다.

 

특히 드러머 슬옹은 ‘Get out’ 리믹스 무대에서 자신의 본 포지션인 드럼이 아닌 DJ를 맡아 다재다능한 톡식만의 매력을 마음껏 뽐냈다.

 

뉴타입 밴드 톡식은 지난 2011년 밴드 서바이벌 프로그램 [톱밴드 시즌1]에 참여하여 매 경연마다 보여준 화려한 편곡과 연주로 참가자들을 압도하며 우승을 차지한 바 있는 실력파 밴드이다.

 

톡식의 데뷔 곡 외로워는 싸이키델릭을 바탕으로 자극적인 일렉트로닉 비트를 섞어내며 톡식만의 색깔로 표현한 곡이다.

 

13일 방송된 [톱밴드 시즌2] 결승전을 시작으로 방송 활동에 시동을 건 톡식은 당분간 방송 및 라이브 무대에 주력해 외로워를 홍보할 예정이다.

 

한편, 톡식은 데뷔와 함께 [베가 R3] 스마트 폰의 광고 모델로 발탁되며 광고계에서도 핫 아이콘으로 떠오르고 있다.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