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TV

연예인에게도 1급~6급 까지 외모등급이 있다?

by Rescue911K 2012. 10. 23.

 

tvN '롤러코스터2' 간판코너인 '푸른거탑'에서 내레이션과 신병으로 출연 중인 신인배우 이용주가 위키피디아 백과사전(이하 ‘위키백과’)에 등록됐다.

 

온라인 백과사전 위키 한국어판에 등재된 이용주의 정보에는 그간의 출연 작품들 뿐 아니라 유독 신체사항이 강조돼 눈길을 끈다. 이용주로 검색된 내용을 보면 1982년 8월 21일생 대한민국의 배우로 신장 187cm, 체중 72kg, 외모 1급 분류로 기재되어 있다.

 

외모 분류 아래에는 ‘2011년도부터 각 방송사에 출연하는 방송인들은 매체에 엄격한 심사에 따라 외모가 1급부터 6급으로 분류되며 모든 공영방송은 이에 동의한다고 기준이 명시되어 있다. 이용주는 과거 구찌, 휴고보스, 에르메스 등의 빅쇼에서 런웨이를 누빈 톱모델 출신. 최근 근육질 짐승남의 반전 과거 사진이 공개돼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시트콤 ‘프란체스카’, 드라마 ‘궁’을 통해 연기자로 거듭난 이용주는 현재 ‘푸른거탑’에서 허당 신병으로 활약하며 시청자에게 웃음을 주고 있다.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댓글